바보들을 위한 제휴 마케팅

당신은 문제로 시작하고, 그 다음 그것에 대한 옵션을 발견하기를 원한다.

다음 단계는 청중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그들의 여정을 돕기 위해 옹호할 수 있는 상품을 결정하는 것이다. 이제 의미 있는 관계를 만들기 위해 모든 게시물을 임의의 문제에 대한 이야기에 바쳐서는 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스타 된다.

청중들에게 제품이 그들에게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에 대한 전문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충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라.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대한 시청자의 실제 질문과 함께 체류 웹 세미나를 개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제품을 확인된 양으로 만들고, 당신의 청중들이 그것을 사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더 쉽게 생각하도록 만든다.

청중의 경험의 질을 주시하지 않는 것이다. 그 당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지만, 그게 가장 큰 문제는 아니었다. 잠시 후 내가 깨달은 것은 누가 내 광고를 클릭하고 있는지, 왜 그런지에 대한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수단이 실제로 없다는 것이었다. 나는 수십 번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고, 사람들의 클릭은 제로 판매에 달했다.

제휴사는 제품 자체를 시험해보고 우수한 전문 지식을 제공할 것이며 사용에 대한 클레임을 제기할 권 오피스타 한이 있음을 신뢰합니다. 예를 들어, 이전에 사용하지 않은 의류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지만 스타일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을 통해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당신은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고객들이 한 번에 두어 개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상품을 홍보할 동기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