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특징

모든 보드에서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구조는 무작위이지만 정적인 반면,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로 구성하여 스포츠를 수행합니다. 타일을 움직이는 조각으로 사용하는 추상 전략 스포츠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 자체는 형식을 형성하고 그 안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게임은 때로는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부분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겜블시티 ). 다른 도구들은 확실한 영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가에서는 카드 놀이의 독특한 정상적인 갑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 정보를 제공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CrazyGames는 Raf Mertens가 2014 년에 만든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입니다.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2 천만 명이 넘는 월간 사용자로 성장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원래 기능 또는 적어도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기능은 소수의 회원과 대면하고 종종 펜과 종이로 성장하는 소설을 추적합니다. 함께 게이머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십시오. 또는 대리 전문 지식 – 일상 생활의 범위를 벗어난 여행.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게임에는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가 포함됩니다. 일부 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스포츠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 갑판을 구현합니다. 반대로 Cribbage와 같은 일부 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같은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상호 작용은 주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지침이 있는 게임은 주변 환경이 변경되면 게임 플레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게임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차량으로도 트랙이나 애비뉴 코스에 의존하여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 이외에 다른 정의는 여가와 게임이 일반적으로 재정적 이익을 위해 반드시 수행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제시합니다. 창조적인 표현은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예술작품이고, 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오락이다. 이 시대를 초월한 고전에 소행성을 파괴하고 과도한 점수를 얻으려고 시도하십시오.

주사위 게임은 수많은 주사위를 중심 구성 요소로 사용합니다. 인기있는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주사위를 구현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스타일입니다. 거짓말 쟁이 큐브와 포커 주사위가 원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의 스포츠는 아마도 가장 잘 알 겜블시티 려진 사례일 것입니다. 탁상용 게임은 레크리에이션입니다. 놀이의 날씨는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으며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 조각을 배치, 선택 및 이동하기 만하면됩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게임 부분이 있는 책상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크게 모으고 더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비슷한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