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진 쇼핑에 대한 알 수없는 사실

현재 우리는이 시설을 위해 Axis Bank, HDFC Bank, State Bank of India 및 ICICI Bank와 파트너 관계를 맺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바나나몰 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통해 Google에 대한 귀하의 구매 전문 지식은 훨씬 간단하고 직관적이며 결국 더 즐겁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어디에서 구매하는지에 상관없이,이 도구들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더 빨리 발견하고 심지어 당신이 좋아할 다음 것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창 쇼핑은 구매 의사가 있거나 구매 의사가 없는 구매자가 물건을 쇼핑하는 것을 나타내는 기간입니다.

서울은 유명 화장품 브랜드부터 의류, 액세서리, 신발, 가방, 심지어 식품에 이르기까지 Made In Korea의 모든 것에 대한 소비자 천국의 중심지입니다. 몰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미국에서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어 호화로운 백화점으로 반경 32km 이내의 쇼핑객을 유치했습니다. 쇼핑 허브 또는 구매 시설은 상점 모음입니다. 그것은 컴팩트한 지리적 공 바나나몰 간에서 많은 양의 회사를 그룹화한 것입니다.

우리의 기이한 디자이너 환경과 커버로 휴대폰을 재충전하는 것은 어떨까? 수십 개의 초고속 작업 시스템, 소모되는 디스크 기능, RAM, 생활 방식, 화면 크기 및 기타 많은 기준을 필터링하여 플래시로 개인화 된 결과를 얻으십시오. 밖에 있는 모든 학생들은 어떤 노트북 컴퓨터를 사야 할지 혼란스러워?

사람들은 인근 도시의 일반 시장에서 물건을 저장할 것입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 보유자의 일시적인 특성은 소비자가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주의 깊게 검사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역사적인 그리스에서 아고라는 소매 업체가 물건을 판매하기 위해 포장 마차 또는 매장을 보관하는 시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Nykaa Fashion은 특별 편집인 The Responsible Collection을 통해 지속 가능한 트렌드를 각광 받기 위해 각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것은 각각의 인기 있는 라벨과 다가오는 라벨에서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라벨의 혼합물을 선택한다.

이러한 까다로운 큐레이터 브랜드는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해 천연 용품, 재활용 제품 및 재활용 제품을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둔 지속 가능한 스타일의 지지자를 상징합니다.

그리고 모든 최고의 옵션을 갖춘 스타일리쉬한 스마트워치를 제공하는 나이카 패션보다 더 높은 곳을 찾을 수 있는 곳. Fossil, Oppo, Fitbit, Pebble 및 기타와 같은 정통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스포츠 시계, 피트니스 트래커, 드레스 시계, 그리고 여분의 선택의 많은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정적 사진보다 사실상 50% 더 큰 3D 사진과 상호작용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사용자는 이전 구매 습관을 기반으로 맞춤형 구매 결과를 얻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향상으로 소비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해 고객은 기능을 켜거나 끄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컨트롤처럼 Google에 즉시 자신의 선호도를 알릴 수 있는 권한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총 금액을 지출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온라인으로 당신의 기프트 카드의 잔액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많은 분석이 필요한보다 복잡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처음에는 3D 이미지를 소수의 소매 업체와 함께 테스트하여 확장보다 일찍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회사는 3D 자산 생성을 자동화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기계 학습 향상을 통해 Google은 이제 소수의 제품 사진만 사용하여 3D 사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잘 꾸며진 벽은 당신의 집에 그 훌륭한 영예를 가져다 준다. Nykaa Fashion은 ExclusiveLane, The Artment, HomeTown, Chumbak, Ellementry, The Décor Remedy와 같은 인기있는 브랜드의 최고급 Décoritems를 제공하며 파티션을 재즈로 장식합니다.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이 무엇이든, 당신이 찾고있는 모든 작은 것들을 찾아 내고 당신이 당신의 집을 품위있는 새로운 수준으로 가져갈 필요가 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던 소지품을 발견하십시오!

음, 우리의 내구성 인증 가구 가게는 유행하는 인도 소비자를 생각하면서 다양한 가구를 선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실험실 인증을받은 가구는 10 년 동안 당신을 최종 보증합니다. 예, 모든 가구는 35 가지 안정성 및 부하 테스트를 거쳐 최상의 품질의 가구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이름은 Nilkamal, Godrej Interio, Urban Ladder, HomeTown, Durian 및 Perfect Homes입니다.

금융 전화에서부터 최첨단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

더 크고 꽉 찬 화면, 전원이 공급되는 배터리, 이글거리는 빠른 프로세서, 미화 앱, 첨단 셀카 카메라 또는 단순히 거대한 내부 집을 찾고 있든 간에, 우리는 모든 필수 요소들을 다룬다. Samsung, Apple, Oppo, Xiaomi, Realme, Vivo 및 Honor와 같은 전국의 주요 제조업체에서 쇼핑하십시오. 안심하십시오, 당신은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이름에서 구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