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가 노출되다

당신, 당신의 파트너, 그리고 당신의 적격한 부양가족/동반 자녀들이 정해진 간격만큼 호주에서 돌아오는 여행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커버의 완전한 정도를 가지고하기 위해 각 여행보다 먼저 자격이 은행 카드에 포함 된 국제 여행 보험을 활성화해야합니다. 당신이 활성화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개인 책임 커버 및 해외 응급 의료 지원과 해외 응급 의료 및 병원 비용 카울을 받게됩니다. 다른 모든 카드 종류, 기존 카드 및 다른 카드 유형의 전환에 대해서는 제공하지 않으며 12 개월 전에 모든 보너스 카드 유형을 현재 유지하거나 보유한 잠재 고객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은행 카드 계좌가 귀하의 계좌에 적립되기 전에 언제든지 폐쇄되거나, 이전되거나, 채무 불이행일 경우 보너스 콴타스 포인트 또는 CommBank 보너스 요소에 해당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FlexPerks 골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와 총 2,000달러 이상의 적격 순 구매는 계좌 개설 후 4개월 이내에 귀하의 계좌로 이루어진다. 모든 트랜잭션이 진전, 균형 이전 및 편의성 검사에 해당하는 FlexPoints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승인 시 자세한 내용은 Cardmember 계약을 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문화상품권매입 조하십시오. 보너스 FlexPoints에 대한 6-8 주를 FlexPerks 계정에 적립하십시오. 새로운 FlexPerks 계정 유형마다 일회성 보너스 FlexPoint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및 이전 FlexPerks 계정은 동일한 계정 종류에 대해 보너스 FlexPoints 자격이 없습니다. 일회성 보너스 FlexPoints는 계정 업그레이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원 거래를 통한 구매, 확실한 소매 업체로부터의 무료 운송, 독점적인 제안 및 다양한 특전을 통해서만 더 큰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11 해외 또는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경우 전세계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지 마십시오. 국제 송금의 경우, 선불금이 적용됩니다. 3 연간 지불은 처음 12 개월 동안 면제되며, 지난 12 개월 동안 최소 1,000 달러 또는 10,000 달러를 지출하면 이후 12 개월마다 면제됩니다.

한 가지 금전적 이익은 유예기간 내내 안정성이 전액 지급될 때 아무런 호기심도 부과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에서) 직불 카드와 유사한 ATM 카드 및 기타 지불 카드와 동일한 크기의 ISO / IEC 7810 ID-1 표준을 준수합니다. 최고 등급의 비디오 프로그램에서 1 대 1 재무 코칭 및 추가 기능에 이르기까지 Bankrate 계정을 활성화하여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없는 무료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이 온라인 단독 공급은 당신이 이 페이지를 떠나거나 당신이 뱅크오브아메리카 금융 심장부에 간다면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신용 구축 카드는 단순히 신용으로 시작하거나 깨진 신용 점수에서 되돌아 가려고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보상 카드와 0 % 카드는 영광스러운 신용을 가진 개인에게 주로 제공됩니다. 거기에 없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신용 카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무이자 기간이 끝없이 끝나지 않으며 잔액이 만료되면 카드의 문화상품권매입 평범한 변동 가격에 대한이자가 발생한다는 점도 유의하십시오. 구매 및 적격 안정성 이전에 대한 계좌 개설로부터 18 개월 동안 0 % 소개 APR. 소개 기간 동안 정시 최소 자금으로 3 개월 동안 APR 확장을 소개합니다. 그 후 15.99 %에서 27.99 %까지 가변 APR; 120일 이내에 이루어진 잔액 이체는 소개 수수료 및 수수료 3 %를받을 수 있으며 BT 지불액은 최대 5 %, 최소 5 달러입니다. 가입 / 연례 요금 가입 수수료는 개인 카드에 대한 예비 비용입니다. 그것은 은행마다 그리고 당신이 신청하는 카드의 종류에 따라 다르다.

모든 은행 카드가 동일한 코드 세트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동일한 숫자를 사용하지도 않습니다. 계좌 개설 첫 90일 동안 최소 1,000달러의 구매를 한 후 25,000개의 온라인 보너스 요인 – 여행 구매에 대한 250달러의 진술 크레딧이 될 수 있다.

보안된 은행 카드는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돈 안전 예금을 제공해야 한다.

그 보증금은 카드 회사를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때문에, 보안 카드는 다른 카드보다 자격을 얻기가 훨씬 쉽다.

우리의 비즈니스 신용 카드는 단일 또는 공동 계좌 이외에 보상을 제공하며, 그들 중 누구도 연회비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보너스 신용 카드 소지자는 yr 당 50,000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이는 20,000 콴타스 포인트와 같습니다. Business Awards 은행 카드 소지자는 12 개월 당 60,000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이는 24,000 콴타스 포인트와 같습니다. 플래티넘 어워드 은행 카드 소지자는 연간 최대 15만 개의 어워드 팩터를 적립할 수 있으며, 이는 콴타스 포인트 6만 개에 해당한다.

Business Platinum Awards 은행 카드 소지자는 12 개월마다 30만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이는 120,000 콴타스 포인트와 같습니다. Diamond Awards 은행 카드 소지자는 12 개월마다 1,000,000 보너스 포인트를받을 수 있으며 이는 400,000 콴타스 포인트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