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게임

패시브 와인 셀러는 일반적으로 기후가 통제되지 않으므로 까다로운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와인은 순수하고 부패하기 쉬운 식사 제품이기 때문에 온기, 빛, 진동 또는 온도와 습도의 변동에 노출되면 분홍색, 흰색, 반짝임 및 요새화된 모든 유형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저장되면 와인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노화에 따라 아로마, 맛 및 복잡성이 향상됩니다. 일부 와인 컨설턴트들은 와인을 숙성시키는 최적의 온도는 13 °C https://ko.wikipedia.org/wiki/셔츠룸 (55 °F)이고 다른 와인 컨설턴트는 15 °C (59 °F)라고 주장합니다.

묶음 안에는 상자에 있는 가방이나 방광에 부착된 탭이 있으며 나중에 내용물을 제공하기 위해 후원자가 연장합니다. 박스 와인은 와인이 분배됨에 따라 방광의 결과가 붕괴되어 공기와의 접촉이 제한되어 산화 속도가 느려짐에 따라 개봉 후 1 개월 동안 신선하게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병에 든 와인은 내용물이 분배되기 때문에 와인에 대한 공기의 비율이 증가하기 때문에 개봉 후 더 빠르게 산화됩니다. 그것은 며칠 안에 크게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가상 바텐더를 사용하여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카트에 재료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Hendrick s, Gin Mare, Tanqueray Monkey 47로 Gin과 Tonic을 개인화하거나 Campari와 vermouth를 추가하여 Negroni와 같은 큰 클래식을 즐기십시오. 창의적이 되어 가장 효과적인 모스크바 뮬을 위해 벨루가, 벨베데레 또는 그레이 구스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보드카와 생강 맥주를 섞어라. NDA로 뒤덮인 이 쿠데타에서, 유명한 나파 라벨을 가진 사람에게 장착된 상징적인 오크빌 영지가 지금 우리에게 공급되고 있다.

당신이 담배를 피우든 타든, 이 맛있는 와인은 딱 들어맞는다. 온라인으로 주문할 때 안경을 요청하려면 주문을 한 다음 주문 수량을 인용하여 현지 소매점에 문의하십시오. 호주 포도 및 와인 분야 또는 공급망에 종사하는 경우 짧은 설문 조사를 통해 로드맵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주십시오. Wine & Spirit Education Trust는 전문가와 광신자를 위해 와인, 주류 및 술에 대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교육 및 자 셔츠룸 격을 제공합니다.

천연 와인은 9 % 미만에서 16 % ABV 이상의 광범위한 알코올 함량 물질을 나타낼 수 있으며 대부분의 와인은 12.5 ± 14.5 % 범위 내에 있습니다. 와인 포도는 적도의 북위 30도에서 50도 사이에서 사실상 완전히 자랍니다. 세계 최남단의 포도원은 뉴질랜드 남섬의 센트럴 오 타고 지역에 있으며, 최북단은 59 번 북쪽의 북쪽에 있는 스웨덴 플렌에 있습니다. 일관성을 위해 비 빈티지 와인은 여러 빈티지에서 혼합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와인 제조사가 신뢰할 수 있는 시장 상황을 유지하고 나쁜 해에도 판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최근의한 조사에 따르면 전형적인 와인 애호가의 경우 빈티지 yr은 와인 감정가가 계속해서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지만 인식된 품질에 대해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와인은 와인 바에서 식사를 하거나 치즈를 선택하여 마실 수 있습니다. 와인은 전 세계의 축제와 같은 수많은 행사를 조직하기 위한 주제로 추가로 사용됩니다. 핀란드의 North Savonia에 있는 Kuopio시는 연례 Kuopio Wine Festivals로 이해됩니다. 폭기하는 동안, 젊음의 와인 홍보는 종종 음료를 편안하게하여 향기, 질감 및 맛이 부드럽고 높게 만들어줍니다.

우리의 비교 차트를 사용하여 당신의 삶의 방식에 맞는 유리 시스템으로 코라빈 와인을 발견하십시오. Treasury Wine Estates는 2016년 연간 결과를 시장에 발표했으며, 세금 및 주당 순이익은 이전 해당 기간의 두 배 이상으로보고되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포도원 Wolf Blass와 호주의 유명한 예술가 David Bromley는 이번에는 Wolf Blass의 놀라운 새로운 와인 시퀀스 인 Bromley를 출시하기 위해 다시 한번 독창적 인 힘을 합쳤습니다. 마투아는 지난 저녁 런던에서 소개된 올해의 뉴질랜드 와인 생산자 트로피를 거머쥐며 권위 있는 국제 와인 및 스피릿 대회에서 모든 뉴질랜드 와인 양조장의 최고 상을 받았다. 럭비 리그 월드컵은 울프 블래스를 올해 경기의 공식 와인 파트너로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RLWC2017의 공식 와인 파트너인 Wolf Blass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수행된 RLWC2017 경기와 관련하여 와인 클래스에 대한 부어 권리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