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맥락에서 시간적 레크리에이션은 여가를 위해 행해지는 진정한 레크리에이션 또는 수학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루비게임 게임 이론에 의해 계율로 설명될 수 있는 경쟁적인 운동을 의미할 수 있다.
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게임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교육 철학자였을 것이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적 연구에서 게임, 가이드라인, 경쟁자와 같은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은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에 대해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비트겐슈타인은 이를 통해 사람들이 게임이라는 용어를 가족의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다양한 이질적인 인간 활동에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 레크리에이션의 정의가 제시하는 바와 같이, 이 결론은 궁극적인 것이 아니었으며, 현재 토마스 후르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문제에 대한 좋은 답변이라고 루비게임 생각한다.
숨을 곳은 없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저주받은 밤 시간에서 살아남아 다음 생존자를 위해 얻을 수 있는 만큼의 금을 얻으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죽음이 당신의 투쟁을 불가피하게 끝내기 전에. 인스턴트 게이밍은 개발자들을 지원하면서도 더 저렴한 게임을 향한 효과적인 방법이다. 빨랐고, 페이팔로 결제할 수 있었고 결제 후 바로 코드를 받았습니다. GX.games – 게임메이커 제작자와 오페라 GX 사용자를 연결하는 게임 플랫폼.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구조를 입력하며, 게임의 다른 부분들이 플레이된다. 카탄의 정착민들은 처음에 무작위로 배치를 하는 반면, 카르카손에서는 보드를 타일별로 구성하여 게임을 진행한다.
타일을 움직이는 조각으로 사용하는 추상 전략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체스와 매우 유사한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다.
비록 보드는 없지만, 조각 자체가 레이아웃을 입력하고 그 안에서 움직일 수 있다.
게임은 경쟁 스포츠부터 보드 게임,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가이드라인은 변화와 조정의 대상이 되지만, 가이드라인 내에서 충분한 변경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레크리에이션을 초래한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공이나 휘플볼로 할 수 있다.
데드 스페이스에서 아이작 클라크는 무제한으로 널브러진 우주선 USG 이시무라를 복원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에브리맨 엔지니어로, 단지 무언가 끔찍하게 잘못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선원들이 외계인들의 재앙에 의해 살해되고 오염되었다…아이작이 사랑하는 파트너 니콜은 기내 어딘가에서 실종됐어요. 이제 이삭은 이시무라호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악몽 같은 미스터리를 파헤치려 할 때 오직 그의 도구와 공학적 능력만을 가지고 있다.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독특한 입장(또는 그렇게 명시적으로 마케팅된 것들 중 최소한)은 소수의 멤버들과 함께 수행되며, 일반적으로 얼굴을 맞대고 펜과 종이로 소설의 전개를 감시한다.
플레이어들은 함께 이러한 캐릭터들이 포함된 이야기에 협력하거나, 환경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거나, 일상적인 삶의 경계 밖에서 여행을 대리적으로 전문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펜과 종이로 된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던전 앤 드래곤스와 GURPS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