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조경

만약 여러분이 밖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모자이크 서 시간을 보낸다는 생각을 좋아한다면, 하지만 실제로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에 관심이 없다면, 실내 아트리움도 여러분이 집에서 찾던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방의 지붕은 하늘을 향해 열리거나 천창으로 덮어서 순수한 온화함을 유지하면서 자연으로부터 방을 보호할 수 있다.
모자이크

무성한 초목의 호화로운 층들이 교외의 풍경 마당을 몽환적인 영국 스타일의 오두막집으로 개조합니다. 보라색 분수 잔디는 분홍색 페튜니아의 창호지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지만, 뾰족한 실루엣은 하얀 수국화 파쿠라타의 풍성한 꽃과 대조를 이룬다. 레이스 실버 래그워트와 대담한 블루 로벨리아 꽃이 이 매력적인 뒷마당에 질감과 색상을 더해줍니다. 이 좁은 뒷마당은 산업 공간에 집어넣은 뛰어난 휴양지로 개조되었다.이 세련되고 쉬운 데크는 해가 뜨는 동안 커피를 홀짝홀짝 마시거나, 꼭 껴안고 일몰을 감상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그 책상은 너무 무거워서, 그것은 크기가 큰 티크 아웃도어 가구들을 쉽게 유지할 수 있었다. 진달래의 긴 생울타리는 시야를 해치지 않고 그늘을 제공하는 반면, 갑판 옆에 있는 사목은 이 공간을 더욱 사적으로 느끼게 해준다.블록에서 가장 푸른 잔디를 제공하는 이해하기 쉽고 실행 가능한 마당 팁을 얻으십시오. 당신은 이것을 위한 수표책을 원할 수 있지만, 지상 수영장은 당신에게 지하 수영장만큼 비용이 들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일년 내내 많은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 Zachtleven fotografie / 픽사베이젊은이들은 수영장을 원하지만, 특히 젊은이들이 성장한 후에는 아무도 수영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재정을 망치고 싶지 않다.파티션을 모래 톤의 벽돌 페인트로 빠르게 코팅하고 바닥을 조정 자갈로 덮어서 부드럽게 반사되고 집 같은 느낌을 줍니다. 크고, 갈비뼈가 있는 아연도금 용기는 감각적이고, 번거로움이 없는 외관을 걸기에 탁월하다. 게다가, 그들은 추산, 핀도, 그리고 지중해 부채꼴 야자수와 유사한 잎이 많은 거인들과 환상적으로 일합니다. 몇 가지 쉬운 지중해 정원 아이디어에 필요한 것은 페인트 한 번 칠하고 일부 식물과 장비입니다. 장식용 풀과 같은 가뭄에 강한 식물은 잘 자라기 위해 많은 고려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그래서 아마도 가장 주의가 필요한 집의 부분을 위해 아무리 창의적이라도 지저분해지도록 함께 모이세요. 이러한 조경 디자인 아이디어는 당신의 연석 매력을 즉시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DIY 광신자가 아니라면, 당신의 파노라마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계약자를 고용하는 것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이 경우 조경 설계 소프트웨어는 당신의 계약자에게 당신이 어떻게 봐야 하는지 정확하게 전달하는 방법으로 유용할 수 있다.

잔디밭과 시원한 그늘이 있는 나무들로,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전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계절적인 프레스코 식사 공간을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그들은 낮에는 그늘을 만들고, 저녁에는 불빛으로 장식한다.

수양버들이 질 샤프 윅스 찰스턴 대여소의 야외 물가 위를 맴돌고 있다.

그녀는 침대를 다시 심고 공공이 아닌 낙원을 만들기 위해 가구를 들여왔다. 설계도가 있는 뒷마당은 각각의 아름다움과 품격을 제공한다고 조경가 에드먼드 홀랜더는 말한다.

대부분의 날들은 여러분의 하루를 산책하고, 여러분의 회사를 위해 심부름을 하고, 엄청나게 많은 일들을 수행하면서 보낼 것입니다. 이것은 에너지 범위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에 건설적인 인상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상사입니다! 조경 사업을 시작하면 거의 모든 작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추가 수익원과 충성도 높은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예측 가능한 수익 흐름귀사의 수익 흐름은 대부분 가입한 고객의 수에 따라 예측 가능한 경향이 있습니다. 조회를 받을 가능성이 높음이 기업은 소개에 관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한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 대가로, 고객들은 보통 여러분을 믿고 다른 가족과 친구들에게 여러분을 소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고객의 견고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다 조경 기업으로서 일회성 전망을 가져야 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우아한 철조망 조각은 야외 분위기를 연출하고 방황하는 애완동물로부터 침대를 보호합니다. 페골라나 수목원의 설치는 당신의 정원에 매력적이고 유용한 관심 지점을 만들 수 있다.

그들은 좌석 구역이나 다른 목적지로 진입하는 접근 방식을 설정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양지바른 곳에 그늘을 추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