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게임에 대한 지표

RTX를 포함한 oral은 NVIDIA Lightspeed Studios가 개발한 모든 포털 홈 소유자를 위한 무료 DLC입니다.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Portal™을 광선 추적으로 재창조해 보십시오. RTX를 사용한 포털에서 전체 광선 추적은 모든 레벨을 변환하여 빛이 튕기고 장면의 기하학적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해외 축구 무료 구조와 재료에 영향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RTX를 사용한 포털은 모든 레이 트레이싱 가능한 GPU에 적합하다. 검을 들고 마법을 부리거나 메카에 탑승하십시오. 체인잉 에코는 파일럿 기계 슈트처럼 드래곤이 흔한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16비트 SNES 패션 RPG다.그들이 다른 현실에서 사악한 황제를 공격하는 것처럼 차원을 뛰어넘어라. 파괴된 문명, 오염되고 굳어진 생존자들이 난무하는 곳에서 지친 주인공 조엘은 해군 검역 구역에서 14살 엘리를 밀반출하기 위해 고용된다. 하지만, 작은 일로 시작하는 것은 곧 잔인한 전국 여행으로 바뀐다. 200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라스트 오브 어스의 감성적인 스토리텔링과 잊지 못할 캐릭터를 경험해 보십시오. PS5™ 콘솔의 기능으로 제공되는 독점 블록버스터부터 혁신적인 인디까지 필요한 비디오 게임을 찾아보십시오. 세계 최초의 멀티 플랫폼, 멀티 플레이어 AR 음악 경험으로 Childy Gambino, Wolf + Rothstein, Media Monks의 Paros AR이 Childy Gambinos 신비로운 세계에 진입합니다.매주 업데이트되는 모든 플랫폼에 대한 주요 출시 예정 및 최신 비디오 게임 출시에 대한 출시 날짜, 트레일러 및 점수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사실 내 게임과 많은 정보를 가진 다른 사람들을 위한 허브가 있다는 것을 좋아한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별 5개를 줬을 텐데 몇 달째 성과 체계가 망가져 있습니다.협곡을 통해 돌진하고, 모래언덕을 가로질러 표류하며, 이 극한의 오프로드 경주 경험에서 상대보다 앞서 로켓 해외 축구 무료 을 발사하십시오. 레이싱에 대해 깨닫는 모든 것을 잊어버리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본능과 속도에 대한 두려움 없는 열망뿐입니다. 친구와 팀을 이뤄서 감히 거꾸로 된 솔로에 들어가 보세요. 재미있는 저녁 파티는 카메나 고등학교의 십대들에게 초자연적인 변화를 가져온다. 선택이 주도하는 이 스릴러에서 유령의 균열의 신비를 풀어보세요. 오리진은 당신이 EA 비디오 게임을 찾고 구매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에 있도록 문을 닫고 있다.

알로이의 여행을 따라 외톨이, 찾는 사람, 구원자, 거대하고 치명적인 기계가 있는 야만적인 세계에서 지구는 우리의 여분이 없다. SF 서바이벌 호러 기본 수익은 더 깊고 몰입감 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재구성되었다. 완전히 처음부터 다시 지어졌고, 불안한 이야기와 악마의 영혼들의 무자비한 전투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에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갓 오브 워의 속편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