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위한 쉬운 열쇠가 공개되다

멋진 오토포커스 시스템과 최대 12fps의 버스트 캡처로 시작할 수 있으며, 고해상도 풍경, 실내 초상화, 야생 동물 https://ko.wikipedia.org/wiki/미러리스중고 액션 사진까지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매우 다목적인 디지캠이 있습니다. 20세기 초부터, 이미지는 예술가들 사이에서 표준 매체가 되었고, 이는 그것이 현재 현대 예술 적용 분야에서 지배적인 기능을 차지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미술 사진은 그 자체로 예술의 종류로 인식되며 박물관이나 갤러리 하우스를 위해 점점 더 많이 창조된다. 많은 사진작가들은 중형 또는 대형 카메라를 사용하여 작업과 같은 방식으로 표시되는 대량의 인쇄물을 만듭니다.한 번에 하나의 스냅샷을 찍는 스틸 디지캠과는 달리 필름 카메라는 바디라고 불리는 일련의 사진을 찍습니다. 프레임은 나중에 프레임 레이트로 알려진 선택된 속도로 필름 프로젝터에서 다시 재생 미러리스중고 됩니다. 보는 동안, 개인의 눈과 뇌는 별개의 사진들을 합쳐 움직임의 착각을 만들어낸다. 디지털 이미징은 디지털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여 필름의 화학적 변형보다는 전자 데이터 세트로 사진을 기록합니다.필름 속도는 ISO 눈금으로 표시된 필름의 빛에 대한 임계값 감도를 나타냅니다. 셔터 속도, 다수의 노출 및 움직임 흐림 외에도 필터, 텍스처 및 불투명도로 실험하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인쇄물에 묘사하기, 손으로 색칠하기, 콜라주를 만들기 위해 다른 인쇄된 사진을 자르고 붙여넣기와 같은 다른 형태의 매체를 사용하는 것 또한 예술적인 마지막 사진을 만들 수 있다.

Smoke Photography and Smoke Art 연기가 지배적인 사진과 예술 작품의 여러 가지 좋은 예를 요약합니다. 그러나 그의 다른 모든 시도는 디지캠을 사용하든 판화를 사용하든 간에 노출이 덜 되고 너무 약해서 에칭할 수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니엡스의 발견은 다른 사람들이 추가적인 성공으로 따라온 길을 확인시켜주었다. 그리스 그림(“light”)과 그라페인(“graphein”)에서 유래한 이 단어는 1830년대에 처음 사용되었다.카메라는 기본적으로 방수가 되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장비는 이 장르의 중요한 측면이다. 사람이 보는 운동을 수용하지 않는 환경을 포착하는 것은 추가적으로 생각하는 거리 사진일 수 있다.

그러한 상황에서, 인간의 존재는 보통 이미지의 구성을 통해 암시된다. 추가적으로 다큐멘터리 이미지와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지만, 거리 사진은 의도적이거나 윤곽이 잡힌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있어서 덜 신중한 경향이 있다.

산업 사진에 속하는 제품 사진은 광고 기능을 위해 물체를 포착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카탈로그, 브로셔 및 웹 사이트는 모두 제품 사진을 사용하여 항목을 표시합니다.창고에서부터 도시 다리, 오래된 시골 헛간에 이르기까지, 이 스타일은 수많은 구조물을 포함한다.

종종 이 사진은 특정 빔 또는 아치웨이에 해당하는 구조물의 가장 미적으로 보기 좋은 구성 요소를 보여줍니다. 조명은 건축 사진에서 어려울 수 있으며, 외부의 경우 사진작가는 자연스러운 순도로 작업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기본 사진을 캡처한 다음 레이어 사진을 캡처하고 두 이미지를 편집하여 하나로 병합해야 합니다. 궁극적인 결과를 위해 층에 포함하고 그것들을 함께 혼합하기 전에 베이스 사진의 배경을 제거할 필요가 있다.

이 방법은 초현실적이고 유령 같은 고품질의 사진을 그들에게 배송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그들은 종종 실루엣을 사용하여 두 가지 문제에 대한 흥미롭고 표현적인 이미지를 한 번에 만듭니다. 초상화 사진, 제품 사진,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솔직한 이미지 및 일반적으로 건축 사진까지 기업이 운영하는 비즈니스에 따라 이 클래스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