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몇 가지 장점

영화 비평가 로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벳엔드 가입코드 에버트가 비디오 게임은 결코 예술이 될 수 없다는 에세이를 인쇄한 후에 이 문제에 대한 중요한 논쟁이 여기 벳엔드 가입코드 에 이르렀는데, 이것은 그와 다른 비평가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사업에 도전했다. 비디오 게임이 예술 작품이라는 견해는 2011년 미국 대법원이 비디오 게임이 예술적 이점을 가진 보호된 유형의 연설이라고 판결하면서 굳어졌다. 무역 자체는 세계적으로 더 큰 기여를 하기 전인 1970년대와 1980년대에 각각 미국과 일본으로부터 성장했다.창조자들의 역동적인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얻을 수 있는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비디오 게임의 50% 이상이 Unity로 만들어지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클릭기, 운전 비디오 게임, 사격 게임과 같은 기본 클래스는 페이지의 최상급에서 찾을 수 있지만, 올바른 스포츠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하위 범주가 추가로 있습니다. 인기 있는 태그는 자동차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 워터걸, 2인용 비디오 게임, 호러, 마작을 포함한다.

설치된 PS5 비디오 게임을 거의 즉시 로드할 수 있어 플레이 세션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통합 I/O를 통해 제작자는 SSD에서 데이터를 매우 신속하게 가져와 비디오 게임을 가능한 한 빨리 설계할 수 있습니다.스포츠 출력은 LED 또는 LCD 부품을 활용한 고정 쇼, 텍스트 기반 비디오 게임, 2차원 및 3차원 그래픽, 증강 현실 쇼 등 다양하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지침을 가지고 있다.

이 판결은 다른 예술적 노력에 활용되는 사회적 적합성 목적을 위해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 중국 비디오 게임 단계는 대개 당국의 검열 때문에 세계의 이완으로부터 고립되어 있으며, 그곳에서 출판되는 모든 비디오 게임은 엄격한 정부의 검토를 따라야 하며, 중국 공산당의 이미지를 비방하는 것과 유사한 내용을 허용하지 않는다. 중국에서 공개된 외국 게임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개발자와 퍼블리셔의 수정이 필요하다.비디오 게임이 보호된 예술작품의 형태로 인정되는 판례법에도 불구하고, 특히 어린 아이들을 겨냥한 비디오 게임에 대한 과도한 폭력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온라인 게임 사업에 대한 압박이 있어왔다. 이와 별도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재생하기 위한 레크리에이션 미디어와 하드웨어 모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의 보존에 대한 추가적인 우려가 있을 수 있다.

게다가, 처음부터 많은 게임 제작자들과 퍼블리셔들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게임에 대한 정보는 사라졌다. 기록 보관자들과 보존자들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을 산업의 문화적 역사의 일부로 낭비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저작권법의 범위 안에서 노력해왔다.슈진학원에서 새 학기를 맞이하여 메타버스 안에서, 일상 속에서 실력을 키울 준비를 하세요. 페르소나 5 로얄은 참신한 눈에 보이는 패션을 선보이고, 수상 후보 작곡가 메구로 쇼지가 완전히 새로운 사운드트랙으로 돌아온다. 도쿄를 탐험하고, 새로운 페르소나를 열고, 개인 도둑 소굴을 사용자 지정하고, 전에 볼 수 없었던 스토리 아크, 컷신, 대체 엔딩 등을 확인하십시오! 아마도 우리 중에서 가장 노련한 팬텀 도둑들에게도 페르소나 5 로얄은 관습을 거스르고, 내부의 시설을 밝혀내고, 정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새로운 문제이다. 이전 몇 년 동안 설립된 많은 북미 기업들이 문을 닫았다. 일본의 떠오르는 게임 사업은 이 폭락으로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결과에 저항할 수 있는 충분한 수명을 가졌고, 닌텐도는 1985년 북미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출시함으로써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었다.PC 하드웨어 전문성의 지속적인 향상으로 비디오 게임에서 만들 수 있는 것이 확장되었으며 콘솔, 노트북 및 아케이드 플랫폼 간의 빈번한 하드웨어 통합으로 이벤트 과정이 단순화되었다. 오늘날, 많은 게임들은 대부분의 게임 로직, 게임플레이, 렌더링을 처리하는 레크레이션 엔진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러한 엔진은 물체의 물리학을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에 해당하는 특정 옵션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전자 스포츠 활동으로 알려진 새로운 패턴이 더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각각 경쟁뿐만 아니라 여가가 될 수 있다.

2010년대에는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의 발전과 문제에 대한 논의가 소셜 미디어, 정치, TV, 영화, 음악에서 볼 수 있다.

2020-2021년 코로나19 범유행은 비디오 게임을 사회적 거리두기의 수단으로 가족과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오락으로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했다. PC 비디오 게임(pc video game)은 조이스틱, 콘과 같은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상호 작용하는 전자 비디오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