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지역 저작권법이 안전의 졸업장에 이르기는 하지만, 비디오 게임은 저작권이 있는 비주얼-오디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벳엔드 작품의 자격이 있고 베른 협약에 따라 국가 간 보호를 받는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기본 코드에만 적용되며, 게임의 창작 요소는 글, 예술 자산, 음악에 해당한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다.
이 판결은 다양한 벳엔드 예술적 노력에 적용되는 사회적 적합성 목적을 위해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 중국 비디오 게임 부문은 대개 당국의 검열의 최종 결과로서 세계의 이완으로부터 격리되며, 그곳에서 출판된 모든 게임은 엄격한 당국의 평가를 따라야 하며, 중국 공산당의 이미지를 더럽히는 것과 유사한 콘텐츠 자료를 허용하지 않는다. 중국에서 제작된 외국 게임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개발자와 퍼블리셔의 수정이 필요하다.전자 스포츠로 알려진 새로운 발전이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경쟁과 더불어 여가가 될 수 있다.
2010년대에는 비디오 게임과 온라인 게임의 경향과 주제에 대한 토론을 소셜 미디어, 정치, TV, 영화, 음악에서 볼 수 있다.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코로나19 범유행은 비디오 게임을 사회적 거리두기의 한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가족과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오락으로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했다. 컴퓨터 게임은 기본적으로 PC 프로세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설명자로도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노트북 게임은 콘솔 게임이나 모바일 비디오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 주로 개인용 컴퓨터나 다른 종류의 다목적 하드웨어 방식으로 플레이되는 게임을 더 구체적으로 지칭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가장 최근의 결정은 우리의 다양한 선택의 셀룰러 비디오 게임에서 다운로드를 위한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사람들의 삶에 낙관적이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는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것. 2022년의 5대 플레이스테이션 독점 플레이스테이션은 지금까지 훨씬 더 예외적인 스토리로 시각적으로 멋진 게임들을 위한 콘솔 목적지로 번창해 왔으며, 2022년 라인업은 여전히 그러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세계 최강의 실시간 개발 플랫폼을 지원하는 글로벌 팀에 합류하십시오. 전 세계 비디오 게임의 50% 이상이 Unity로 만들어지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새로운 모델이 눈에 들어오면서 PC만의 게임이거나 플랫폼에서 가장 잘 하는 게임 5가지를 다시 보고 있었다.그러나 때때로, 그리고 거래가 시작될 때, 개발자들은 약간의 수정을 가하면서 수익성이 높은 비디오 게임과 레크리에이션 하드웨어의 비디오 게임 클론을 의도적으로 만들었으며, 이는 1978년 경에 범람한 아케이드와 전용 가정용 콘솔 시장으로 이어졌다. 복제는 중국 내에 해당하는 강력한 정신적 재산 보호 법적 지침이 없는 국가들에게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다.
중국 당국의 느슨한 감독과 외국 기업들이 중국 기업들을 법정으로 데려가는 것의 어려움은 중국이 복제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기술의 거대한 회색 시장을 도울 수 있게 했다. 업계는 새로운 유형의 게임플레이를 만들기 위해 이전의 수익성 있는 게임의 정교함을 바탕으로 새로운 게임을 만드는 것과 단순히 아트워크 자산을 교환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의 클론을 의도적으로 만드는 것을 구별하는 데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다.
클릭기, 드라이빙 게임, 슈팅 게임과 같은 주요 범주를 페이지의 중심에서 찾을 수 있지만 적절한 스포츠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하위 범주도 있습니다. 인기 있는 태그는 자동차 비디오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 워터걸, 2인용 게임, 호러, 마작을 포함한다.
크레이지게임즈에는 활기찬 커뮤니티를 가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많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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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가 직장이나 일상적인 사용 이상으로 사람들의 집에서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더 많은 기술이 계속해서 만들어졌다. 게임은 컴퓨터에 적용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당신과 대전하기 위해 코드화된 로봇과 함께 점진적으로 성장했다. 틱택토, 솔리타이어,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들은 새로운 게임을 게임을 위해 특별히 의도된 것과는 다소 다른 시스템으로 전달하는 훌륭한 방법이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비디오 게임, 개인용 PC 게임을 포함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알약 컴퓨터를 통한 셀 게임, 가상 및 증강 현실 기술, 원거리 클라우드 게임 등으로 사업이 확장되고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다른 PC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프로그래밍된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개별적인 전기 기계 부품을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으며, 이는 비디오 게임을 상대적으로 쉬운 논리로 제한하였다. 19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