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작품을 창조하기 위한 생산자의 완전한 통제 아래 가상의 설정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다.
3D 배우와 설정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가능성으로, 비디오 게임 엔진을 활용하는 것에서 내러티브를 제작하는 것으로 새로운 종류의 노동 기계(기계 영화의 줄임말)가 성장했다. 온라인 게임 엔진이 항상성을 증가함에 따라, 그것들은 더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도구의 일부가 되었다.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배그핵 & 매직은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에 의해 The Mandalorian과 같은 쇼를 위한 스테이지 크래프트 전문 지식을 위해 척추로 사용되어 왔다. 1970년대 후반에 가정용 컴퓨터가 도입되면서 초보자와 취미를 즐기는 스포츠 프로그래밍이 존재했지만, 2000년대 중반에는 인디 게임의 개선이라는 이론적인 새로운 경향이 나타났다.때때로, 게임플레이의 이러한 용도 변경은 유용하고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함으로써 거래가 성장해 온 방법의 근본적인 부분으로 간주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둠과 그랜드 테프트 오토 III는 새로운 인기 게임 장르인 1인칭 슈팅 게임과 그랜드 테프트 오토 클론 게임을 출시한 지 몇 년 만에 출시했다. 그러나 때때로 그리고 더 자주 개발자들은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과 레크리에이션 하드웨어의 복제 비디오 게임을 의도적으로 만들었으며, 이는 1978년 경에 범람한 아케이드와 전용 가정용 콘솔 시장으로 이어졌다.1980년에 로슨은 자신의 회사인 비디오소프트를 설립했는데, 이 회사는 최초의 블랙 소유 온라인 게임 성장 회사 중 하나였다. 아타리 2600용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만들어 로슨스 페어차일드 직원이 만든 호환 카트리지 시스템을 대중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2018년에 보고된 게임 경로에 대한 열렬한 게이머들의 태도에 대한 연구는 밀레니얼 세대가 스트레스를 해결하기 위한 핵심 전략으로 비디오 게임을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000명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으며,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적인 업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 방법으로 본다고 말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작은 종류는 제로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스포츠 자체와의 상호 작용이 매우 제한적이다. 이것들은 가장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시작 상태를 설정한 다음 수동적 관찰자로서 결과를 관찰하면서 스스로 게임을 진행하도록 하는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으로, 콘웨이즈 게임 오브 라이프의 많은 컴퓨터 시뮬레이션과 유사하다.인기 있는 태그는 자동차 비디오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 워터걸, 2인용 비디오 게임, 호러, 마작을 구현한다.
now.gg에서 PC 또는 모바일 시스템 웹 브라우저에서 Android 비디오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스포츠를 결정하고 그것들을 얻을 필요 없이 참여하기 시작하세요.인디 비디오 게임은 직접적인 출판사의 통제를 받지 않는 소규모 그룹에 의해 만들어지며, 그들의 비디오 게임은 더 큰 AAA 레크리에이션 스튜디오의 게임보다 범위가 작다. 인디 스포츠 개발은 새로운 모바일 게임 마커와 함께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 그리고 이러한 플랫폼을 위한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저렴한 성장 도구에 의해 지원된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전국 및 국제 콘텐츠 점수 요건을 따를 수 있다.
대부분의 콘텐츠 자료 평가는 폭력의 종류와 그것이 표현될 수 있는 그래픽 방식으로 각각 폭력의 수준과 성적 콘텐츠 자료에 근거하지만, 청소년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약물 및 알코올 사용과 놀이와 유사한 다른 주제가 인식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최소 연령 배그핵 에 기반한 주요 식별자는 플레이어와 부모가 주의해야 할 특정 콘텐츠 자료를 설정하기 위해 추가 설명자와 함께 실질적으로 모든 방법에 의해 사용된다.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도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들이 무엇을 선택하든 라그나로크가 다가오면 아홉 왕국에 사는 모든 사람들의 운명이 결정될 것이다. 전투 기술의 대안이 무엇이든 간에,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안에서 기다리는 적들은 준비될 것이다. 왕국들은 점점 더 가혹해졌고, 노르드 신화 전체에서 온 최근의 생물들이 당신의 기술을 볼 것입니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당신을 이전에 도달할 수 없는 바나하임, 스바르탈프하임, 아스가르드로 데려가 줄 것이며, 마지막 게임 내에 등장한 지역에서 새로운 지역으로 안내할 것이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부터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일본에서는 오디세이와 같은 장소 콘솔이 처음으로 수입되었고, 그 후 도시바와 샤프와 같은 대형 TV 제조업체에 의해 국내에서 만들어졌으며,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TV 비디오 게임 또는 TV 기무 또는 테레비 기무로 알려져 있다.
전자 게임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으로 확인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은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전자 비디오 게임과 같은 장치를 추가로 포함한다.
그리고 시간은 TV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