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설명

MMORPG라고도 불리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비디오 게임에는 룬스케이프, 에버퀘스트 2, 길드워즈, 메이플스토리, 아나키 온라인, 도푸스가 있다.

2009년 현재, 가장 성공적인 MMORPG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시장의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다.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Role-Playing Video Games, R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몰디브게임 PG)은 개인이 가상의 환경에서 등장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게임의 일종이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독특한 자세는 – 또는 그렇게 명시적으로 마케팅된 이것들 못지않게 – 소수의 참가자들과 함께 수행되며, 종종 직접 마주보고 펜과 종이로 성장하는 소설을 관찰한다.

게이머들은 이 캐릭터들과 관련된 이야기에 협력할 수 있고, 배경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구할 수 있으며, 일상 생활의 범위를 벗어난 모험을 대리 전문적으로 다룰 수 있다.

플라톤에 해당하는 초기의 상업적 방법은 엄격하게 교육적인 가치만큼 그들의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었다. 잔디 비디오 게임은 주로 운동장보다 작은 잔디밭에서 할 수 있는 야외 게임입니다. 역사적으로 스포츠 활동 주제에 대해 수행되었던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입구 또는 다시 마당에서 가정용 잔디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잔디 비디오 게임으로는 말굽, 숄, 크로케, 보체, 정원 그릇 등이 있다.

양자 레크리에이션 이론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전략이 가능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플레이어 결정의 얽힘은 게이머들이 배반이라고 불리는 것을 이용하지 못하게 함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수하게 즐기기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나 보상을 위해 적절히 행해진다. 그들은 아마추어나 전문가들에 의해 혼자, 그룹 또는 온라인에서 공연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체스 챔피언십을 보는 것으로 사람들이 즐거움을 느낄 때처럼 플레이어가 아닌 사람들의 청중을 가질 수 있다.

반면에, 스포츠의 게이머들은 그들의 차례대로 경기를 할 때 그들 자신의 청중을 구성할 수도 있다.

종종, 스포츠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일부는 누가 청중의 일부이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심지어 협상이나 추리 같은 사회적 능력에 의존해야 하는 비디오 게임도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은 이것을 실제 상황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에서 이기는 것은 자부심과 성취감을 준다. 반면에, 비 몰디브게임 디오 게임에서 흘리는 것은 정신적인 회복력을 발달시키는 훈련이 될 수 있다.

이웃은 전형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그룹과 제휴할 것이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반대편에 있거나 전통적인 라이벌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발전하게 됩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을 연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것들은 경제, 정치,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기본 개념은 개발되지 않았다. 레크리에이션(reacation)은 플레이어가 규칙에 의해 정의된 합성 전투에 참여하는 시스템으로, 수량화된 결과를 초래한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오로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효율성에 개입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전투는 경쟁이다.정신을 차리고 이 자극적인 크로스워드로 여러분의 하루를 밝게 하세요. 이 고전적인 매치 3 스포츠는 우리의 구색에서 보석이다. 미래의 OS 및 향후 몇 년 동안 사용자가 복귀할 수 있도록 호환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다양한 종류의 상시 클래식 제품. 검색 조건을 조정해 보십시오. 레크리에이션 제목, 게시자, 개발자 및 태그를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열린 직책을 확인하거나, 게임을 제출할 생각이 있다면 우리의 게임 개발자 플랫폼을 살펴보십시오. 크레이지 게임스(CrazyGames)는 2014년 라프 메르텐스가 설립한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이다.기간 롤플레잉 스포츠는 또한 비디오 게임 산업에 의해 비디오 게임 장르를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이러한 게임들은 한 플레이어가 프로그램된 환경과 스토리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일 수도 있고, 게이머들이 인터넷을 통해 함께 작업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다.

그 전문지식은 보통 전통적인 롤플레잉 게임과 상당히 완전히 다르다. 1인용 비디오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 우화, 엘더 스크롤, 매스 이펙트를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