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해 이해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들

2012년과 2019년 사이에 이 리그는 시청률의 45%를 잃었다. 그것의 일부는 케이블 컷팅에 기인할 수 있지만, NFL과 MLB가 안전한 시청률 통계를 유지한 것처럼, 다른 숙련된 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sureman3.com 그가 있다.

할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마이애미 히트 간의 2020년 결승전의 오프닝 레크리에이션은 ABC에 741만 명의 시청자를 불러들였다.1946년 11월 1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서 토론토 허스키스가 메이플 리프 가든에서 뉴욕 니커보커스를 개최했다. 첫 번째 바구니는 니커보커스의 Osie Schectman에 의해 만들어졌다. 미국 농구 리그와 NBL을 포함한 프로 농구 리그에서 일찍이 시도된 적이 있지만, BAA는 주요 도시의 대규모 경기장에서 주로 경기하려고 시도한 1차 리그였다. 초창기 BAA의 경기 질은 경쟁 리그나 할렘 글로브트로터스와 같은 주요 독립 골프 장비보다 상당히 높지 않았다.재즈에는 밤낮으로 돌봐야 하는 극도로 성가신 그룹이 있다.

지금까지, 그들은 심지어 그들 자신의 것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기대를 저버렸고, 유명한 사람의 전문 지식 없이 그것을 수행했다. 조나스 네이더는 수요일 10경기 슬레이트 경기에서 가장 높은 판타지 농구가 추가되었음을 강조한다.

1966년부터 1968년까지 리그는 시카고 불스, 시애틀 슈퍼소닉스, 샌디에이고 로키츠, 밀워키 벅스, 피닉스 선스를 도입하면서 9개 팀에서 14개 팀으로 확대되었다.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기본적으로 17개로 가장 많은 NBA 챔피언십과 동률을 이루고 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2022년 NBA 결승전에서 보스턴 셀틱스를 4-2로 꺾으면서 디펜딩 리그 챔피언이다. 유타 재즈는 4-1로 향상되어 시즌을 시작하였고, 지아니스 아데토쿤보는 네츠를 상대로 43점의 효율성을 보였다. 종종 닥터 A로 더 높은 평가를 받는 스티브 알렉산더는 그가 이번 NBA 시즌에 자말 머레이에 대해 걱정하는 이유와 감독들이 너겟 가드를 가능한 한 빨리 바꾸려고 해야 하는 이유를 분해한다.

마이애미 히트와 4개의 시즌 후에 르브론 제임스는 2014-15 시즌을 위 https://sureman3.com 하여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로 돌아왔다. 그는 카이리 어빙과 케빈 러브의 도움으로 그룹을 두 번째 결승전으로 이끌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스플래시 브라더스 스티븐 커리와 클레이 톰슨이 이끄는 6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캐벌리어스를 물리쳤다. 결승에서 캐벌리어스와 워리어스는 4개의 연속적 사례에서 서로 문서를 마주하였다. 2015년 ~ 16년 시즌에 워리어스는 73 승 9 패로 시즌을 완료하여 NBA 역사상 최고의 시즌 기록을 세웠다. 그러나 캐벌리어스는 그 시즌에 자신들의 첫 챔피언십을 우승하는 데 결승에서 3 대 1의 패배를 극복하였다.올해의 감독상은 기본적으로 직원에게 가장 긍정적인 차이를 보인 코치에게 수여된다. 최우수 선수상은 해당 시즌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참가자에게 수여된다. 또한, 스포팅 뉴스는 그의 프랜차이즈의 이익을 위해 가장 효과적인 업무를 수행했다고 판단되는 전체 감독에게 비공식적인 올해의 임원 상을 수여한다.

NBA는 또한 크리스마스 날에 정기적으로 경기 일정을 잡는 유일한 리그이다. 리그는 1947년 이후 크리스마스 날에 정기적으로 경기의 절반을 가져갔지만, 첫 번째 크리스마스 비디오 게임은 1983-84년까지 TV로 방영되었다. 오늘 공연된 게임들은 최고의 팀들과 게이머들을 등장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