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것들

에인절스 임시 감독 필 네빈은 기자들에게 (The Athletics Sam Blum을 포함해) 2023년 시즌에 그 일을 계속하는 것에 대해 입구 사무실과 어떠한 대화도 나누지 않았다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꽁머니사이트 말했다. 모레노가 마지막 상거래 마감일 이전에 오타니를 교환할 수 있는 가능성을 거부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최소한의 시나리오처럼 보이지만 무역은 배제할 수 없다. The Athletics Fabian Ardaya가 지적한 바와 같이, Ohtani의 2023년 가격표를 일찍 제정하는 것은 관련된 상거래 동반자들에게 제안을 계획할 수 있는 여분의 시간을 제공하지만, Ohtani를 명단에 올리지 않는 것은 또한 잠재적인 새 주택 소유자들에 대한 관심을 사는 인상을 줄 수 있다.

작년의 유격수 시장과 달리 터너는 3 억 달러 규모의 거래를 할 수있는 선수입니다. 쿼리는 실제로 세인트루이스가 그 양에 만족하는지 여부와 터너가 거기에서 놀기 위해 올 것인지 여부입니다. 뉴욕 포스트의 존 헤이먼에 따르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이번 비수기인 트레아 터너, 잰더 보거츠, 카를로스 코레아, 단스비 스완슨 등 시장에서 최고의 유격수들을 추격하는 데 많은 팀들을 끌어들일 것으로 예상된다.

몬타스는 지금 캐치볼을 하고 있고 양키스는 공식적으로 그를 ALDS에서 제외시키지 않았지만, 부운은 양키스가 자격을 얻는다면 ALCS의 구제 가능성으로 복귀할 것이라고 제안했다. 실제로 웹은 카를로스 로돈이 자유계약선수(FA)이기 때문에 2023년 직원들의 에이스로 현재 이니셔티브를 하고 있다.

이런 생각으로 볼 때 오타니가 올스타 타자나 올스타 투수라면 거액의 연봉을 받을 것을 염두에 두고 에인절스 입장에서는 30MM달러가 계속 인하된 가격이라는 주장이 제기될 가능성이 있다.

이 전례 없는 상황에서 천사들과 오타니 진영이 어떤 중재안을 제출했을지 보는 것도 흥미로웠겠지만, 이 합의는 그런 가능성을 피한다.

스트라이더는 간접적인 스트레스를 받아왔고, 브라이언 스니커 감독은 기자들(애틀랜타 저널-컨벤션의 저스틴 토스카노 포함)에게 스트라이더가 마지막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돌아올 수 있는 힘을 가질지에 대한 어떠한 업데이트도 없다고 충고했다. 신인 오른손잡이는 치료를 받고 핵심 운동을 하고 있지만, 스니트커는 그것이 약간의 마법이었다고 말한 반면 스트라이더는 아직 던지기 시작하지 않았다. 로건 웹은 일요일 2022년 시즌의 궁극적인 시작을 할 예정이었지만 자이언츠는 15일간의 부상자 기록에 오른손잡이를 배치할 것이라고 게이브 카플러 감독관이 기자들에게 말했다.

율리 구리엘은 토요일 밤 볼티모어 오리올스에 앞서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태운 9이닝 동안 2실점 싱글을 기록하며 더스티 베이커 감독에게 100번째 우승을 안겨주었다. 양키스는 아론 심판이 홈런을 치기 위해 필사적이다. 62 이번 주에 뉴욕 추종자들은 그들의 팀을 응원하는 흔치 않은 장소에 있었다. 우리 프로 야구 등록부에는 마이너, 흑인, 일본, 쿠바, 한국 리그의 통계가 NCAA Division I, II 및 III, NAIA 및 여름 시즌 대학 리그와 마찬가지로 훌륭합니다.

1969년 시즌에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밥 깁슨 같은 투수들이 압도적인 시즌을 보내면서 투수 마운드의 높이가 낮아졌다. 아메리칸리그는 1973년에 지명타자 규정을 만들어 풀타임 타자가 라인업에서 투수의 자리를 대신하도록 했다. 1969 년, 1988 년, 1996 년의 스트라이크 존 변경과 심판의 심판 해석은 타자들에게 꽁머니사이트 도움이 되었다. 메이저리그 역사상 가장 큰 시즌 중 하나인 양키스 외야수 심판은 한 시즌 만에 마리스의 아메리칸리그 레지던스 기록과 일치했다.

Daron Sutton은 미래의 MLB Drafts에 대한 시계와 함께 초보자 야구에 헌신하는한 가지 선물을 제공합니다. 이 손님은 선물을 푸시하여 스포츠를위한 방법에 대한 훌륭한 시각을 제공합니다. 팬들과 수집가들은 스포츠 활동, 전통, 레저에 대한 사랑을 깊게 하기 위해 NFT를 구매하고 홍보할 것이다. 세계적 수준의 디지털 아티스트, 디자이너 및 기술자의 직원은 스포츠 활동 콘텐츠 자료부터 시작하여 아트 워크, 레저, 음악 및 기타 분야로 다양한 디지털 수집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는 여가 및 학업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는 북미에서 숙련된 야구 시스템의 가장 높은 단계입니다. 각 팀은 미국의 오락을 유지하기 위해 국제 리그와 함께 마이너 리그 동료들의 재능을 활용합니다. 리그의 30 개 그룹은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에서 각각 3 개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