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가 가족을 위해 두 번의 쇼핑을했는지

Google 앱의 새로운 특성은 귀하가 사용하는 웹 페이지 또는 장단점, 별 등급, 다기능보기와 같이 검색하는 제품에 대한 유용한 컨텍스트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새로운 특징은 사람들이 때로는 많은 연구가 필요한보다 복잡한 구매 선택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구매 목록 자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kobapost.co.kr 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Google은 신속하게 신발에 대한 3D 구매 기능을 테스트하고 3D 거주 항목에 대한 현재 지원을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사용자들은 정적 이미지보다 사실상 50% 더 큰 3D 이미지와 상호작용했다고 회사측은 언급했다.

이웃 쇼핑 지역 및 소매 업체는 다양한 사회 및 그룹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이웃에게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제품, 위치 및 인지도의 차이로 인해 휴가 장소 소매 업체와 유사한 다른 종류의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인근 소매점에는 비슷한 상점이 포함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소, 병 상점,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아울렛. 목적지 소매 업체는 다음과 같은 상점을 구현합니다. 선물 아울렛, 골동품 매장,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상점, 약초 진료소, 아트 갤러리,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 업체는 중요한 품목과 회사를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으로 홍보합니다.

mercers 및 haberdashers와 유사한 전문 소매상은 런던에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식료품 가게는 향신료 및 의약품 외에도 기타 소형 제품을 판매했습니다. kobapost.co.kr 그러나 이 소매상들은 원시적이었다. 16세기 후반까지만 해도 런던의 소매상들은 무례한 부스에 지나지 않는다고 묘사되어 왔다. Google 앱에서 Discover를 사용하면, 당신이 찾고 있던 것과 다른 사람들도 찾고 있는 것에 근거하여 지시된 유형을 볼 수 있다.

검색의 전체 페이지 쇼핑 필터는 이제 동적이며 실시간 검색 추세에 따라 조정됩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청바지를 찾으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넓은 다리와 부츠컷을 위한 필터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좋은 평가를 받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것들 조차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뀔 수 있다.

구매자 유형의 유형은한 그룹의 소비자를 레크리에이션 구매자, 즉 구매에 즐거움을 느끼고 여가 운동으로 간주하는 학자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글 셀 앱은 당신의 과거 구매 검색과 다른 사람들이 구글에서 찾고 있는 것을 바탕으로 조언된 스타일을 강조할 것이다. 이러한 권장사항에 따라 수도꼭지를 틀고 Google 렌즈를 통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장소를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Google은 Google 쇼핑 서비스에 많은 투자를 해왔습니다. 여기에는 상인을 위한 무료 목록을 만든 다음 이러한 무료 목록을 Google 검색 결과에 통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제 검색과 광고의 규모는 쇼핑 그래프를 350억 개의 상품 목록으로 늘렸는데, 이 수치는 지난 12개월 동안 사실상 100억 개가 증가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Flipkart, India ka Fashion Capital은 당신의 원스톱 스타일의 목적지로서 당신이 잘 보여야 하는 모든 것을 위한 것이다. 우리의 철저한 서양과 인도의 착용, 여름 시즌과 겨울 옷, 정장과 캐주얼 신발, 신부와 인조 보석,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손질 도구와 액세서리는 당신의 피트에서 당신을 빗어 긍정적입니다. Vero Moda, Forever 21, Only, Arrow, Woodland, Nike, Puma, Revlon, Mac 및 Sephora와 같은 군중 즐겨 찾기에서 쇼핑하십시오. 사다리 이름들. 여름 스테이플 맥시 드레스, 말도 안되는 담배 바지, 전통적인 반다 니 커티스, 거리 똑똑한 자전거 타는 자켓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아마도 업데이트 된 옷장에 우리를 의지 할 수 있습니다.

National Retail Federation은 또한 후원자가 일반적으로 젊은이들을 위해 의류 및 교수 용품을 구매할 때 휴가 구매에 이어 두 번째로 오는 소매 업체를위한 학교 간 구매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2017년 미국인들은 NRF 연례 조사에 근거하여 830억 달러 이상을 학교와 대학 간 구매에 썼다. 북아메리카에는 편의점이 널리 퍼져 있으며,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지역사회에서는 보데가스로,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지역사회에서는 데파뉴어로 알려져 있다.

때때로 행상인들과 아이스크림 트럭들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웃들을 통해 이동한다.

세련된 구매 센터는 이제 그 전례와 다르며 상점은 일반적으로 개별 건물에 있거나 하나의 거대한 구조로 압축되어 있습니다.

Kunal Bahl과 Rohit Bansal이 2010 년에 설립한 Snapdeal은 인도의 4 대 온라인 구매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Snapdeal은 플랫폼에서 다양한 고품질 및 가치있는 상품을 종합적으로 제공합니다. Snapdeals의 비전은 Bharat의 후원자가 신뢰할 수 있는 가치있는 돈 쇼핑을 통해 열망을 사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게하는 것입니다. 과도한 서비스 요구 사항에 대한 헌신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