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더블팀으로 인해 그의 수단이 사라진 결과, 최근 미들블로커는 오픈맨을 찾는 것 이상으로 변했습니다. 새롭게 이름이 바뀐 마이클 조던 트로피를 수상할 만한 조건을 갖춘 선수들이 여전히 많기 때문에 이 상을 둘러싼 논쟁이 NBA 담론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kbo 리그 장악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좋아하는 팀과 리그를 선택하면 홈페이지의 내 즐겨찾기에 최신 정보와 점수가 표시됩니다.
노아 루빈이 5년 후 판타지 농구에서 상위 25명의 게이머가 누가 될지 예측합니다. 각 그룹에서 크게 성장하고 있는 두 명의 위대한 게이머가 수요일의 액션으로 가득 찬 일정을 강조했습니다. 조쉬 르웬버그의 글처럼, 25세의 가드인 어빙은 NBA 출전권이 몇 경기나 남았는지 걱정하지 않고 그저 농구를 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다는 것에 감사할 뿐”이라고 말합니다. 브루클린에서 이번 시즌을 마무리해야 하는 카이리 어빙은 과도한 출전 시간으로 다사다난했던 시즌을 마무리하려 하고 있습니다. 그는 댈러스와의 플레이오프에서 이번 시즌을 끝내기 위해 대체 선수로 5경기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커리는 이제 막 자신이 어떤 선수인지 세상에 알리기 시작했고, 그의 스태프들은 “죽음의 라인업”이라고도 불리는 “스몰볼” 로테이션을 이제 막 발견하기 시작했죠. 워리어스는 그 시즌 너기츠를 축출했습니다. 더 이상 사이즈는 중요하지 않았고, 대신 커리처럼 빠른 선수를 보호할 수 있는 파워가 필요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아직 37세인 로이 히버트와 36세인 티모페이 모즈고프 등 노쇠한 센터들이 일찍 선수 생활을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브룩 로페즈와 같은 다른 빅맨들은 외곽 슈터로 변신해야 했습니다.
패리드가 NBA에서 활약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는 그가 슛이 좋지 않은 선수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폴 조지나 제이슨 테이텀처럼 다재다능한 플레이메이커로 여겨지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휴스턴에서 오픈 찬스를 잡았을 때, 그는 정규 시즌에서 35%의 준수한 장거리 슛 성공률을 기록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리그 전체 작가들과 일대일 대담을 나눴습니다. 패리드의 아버지는 목수이자 화가인데, 패리드는 “집 전체를 새로 고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아버지는 파리드에게 힘든 하루 일과를 보여주기 위해 일터에 일찍 데려가곤 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어머니는 매일 “살아 남기 위해 꼬리를 부러뜨렸다”고 합니다. 이러한 예가 바로 패리드가 계속 선수 생활을 이어갈 수 있는 이유입니다.
엠비드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슛을 던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6번이나 올스타에 선정된 이 선수는 이 부문에서 가장 높은 54.7%의 야투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조엘 엠비드, 니콜라 요키치, 지아니스 안테토쿤포는 이완된 분위기에서 벗어나 지난주보다 낮은 득표율을 기록하며 자신의 자격을 재확인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 투표를 합산하여 합산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우승자가 됩니다.
패리드는 2019년 휴스턴 로케츠에서 13경기를 시작으로 25경기에 출전하며 NBA에서 마지막으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휴스턴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는 동안에는 출전 시간이 훨씬 적었지만, 일반적으로 플레이오프에서는 로스터가 빡빡해집니다. 소파스코어의 라이브 스코어 서비스는 스포 kbo 리그 츠 활동의 경기 기록, 결과 및 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