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을 찾는 방법

사용자 정의된 YouTube 배너도 추가하고, 소셜 미디어 아이콘은 플랫폼 전체의 소셜 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유튜브 채널 홍보 디어 핸들에 시청자를 메인으로 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당신과 비슷한 콘텐츠 자료 또는 시청자가있는 채널과 협력하고 싶지만, 항상 그렇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예제에서 볼 수 있듯이). 본질적으로 귀하와 다른 채널 하우스 소유자는 제품과 관련된 활동을하거나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비디오를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그리고 나서 각각의 영화들을 그들의 채널에 올릴 것이다. YouTube 동영상 제목과 설명을 보면 동일한 패턴과 코덱을 관찰하려는 경향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클릭하고 탐색하는 대안으로 시청자들이 실제로 어떤 콘텐츠를 소비하고 있는지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전문적인 품질의 음악과 사운드 결과는 성공적인 비디오와 겉으로보기에는 초보자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영화 품질의 사운드는 이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는 할리우드 크기의 예산이 없더라도. 만약 당신이 휴대폰으로 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다면, 그것을 옆으로 뒤집고 파노라마 모드로 촬영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이것은 당신이 YouTube에 비디오를 추가할 때 어색한 자르기나 프레임을 멈추게 할 것이다. YouTube는 기본적으로 풍경 형식을 지원한다.

이것은 전략적인 계획 없이는 이 경주에서 당신의 독특한 ID를 만드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수익성 있는 회사들은 고객들에게 그들의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한 주요 전략으로 비디오 광고를 사용한다.

설명자 비디오, 웹 세미나, 비디오 쇼 및 추가에 이르기까지 대상 시장에 공급하는 것을 보여주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매월 10 억 명이 넘는 순 방문자가있는 YouTube는 모든 중소기업 소유자가 광고 기술의 일부로 생각해야하는 플랫폼입니다. 결국, 대부분의 잠재 고객은 장기간 총 판매 편지를 읽는 것보다 회사의 서비스에 대한 유익한 비디오를 많이 볼 것입니다. 모델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기위한 또 다른 방법은 YouTube 영향력있는 광고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YouTube는 동영상에서 몇 가지 미리 보기 선택을 자동 생성하지만 사용자 지정 미리 보기를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시청자가 찾고있는 것을 더 잘 인식하기 위해 몇 가지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제목의 처음에 가장 중요한 정보와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확실히 귀하의 YouTube 광고 노력은 전체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방법을 만들 때 종종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가 무시하는 YouTube는 엄청난 마케팅 잠재력을 가진 플랫폼입니다. 비디오는 브랜딩 가능한 버튼, 색상, 액션 호출 및 텍스트 콘텐츠로 사용자 정의하기가 간단합니다.

단지 한 모델이나 한 사람과만 일하는 것은 의무적이지 않다. 시청자들과 함께 대화하고 댓글 안에서 또 무엇을 보고 싶은지 물어보십시오. YouTube 광고 가이드의 7 단계는 다른 YouTubers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검색 엔진 최적화, 전환 가격 최적화, ROI 및 블로그 운영과 같은 키워드는 모두 내가 사용하는 키워드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틈새를 깨닫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사용해야 할 키워드를 알게 될 것입니다. 동영상 광고에 뛰어들고 싶다면 유튜브보다 더 좋은 채널은 없다. 당신은 비디오가 Google의 검색 결과에 콘텐츠 자료의 다른 유형보다 더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것을 볼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YouTube 채널의 {About} 섹션에서 모델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추가하십시오. 귀하의 설명은 각 새로운 방문자를 귀하의 모델에 소개하고 귀하의 모델 목소리를 반영해야합니다. 웹 사이트 또는 시청자를 안내하는 데 필요한 다른 페이지로 이어지는 동작에 전화를 걸어 보십시오. 무엇보다도 브랜드에 유튜브 채널이 없다면 지금 당장 채널을 구해야 한다.

YouTube의 가장 좋은 점은 브랜드 채널을 사용하여 여러 Google 계정에 동시에 로그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베리톤 원(Ver 유튜브 채널 홍보 itone One)에 해당하는 AI 지원 에이전시는 기존의 방법으로는 간단히 도달할 수 없는 시청자들을 목표로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YouTube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소셜 미디어 채널이며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유튜브는 계속해서 TV를 인수할 것으로 보이며, 기업과 개인들이 그들의 전문지식과 상품을 대중에게 보여줄 수 있게 한다.

Passion Digital은 아이디어와 기술을 만들어 실제적이고 매력적인 소비자 대면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YouTube 채널 구성이 완료되었으므로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플랫폼에 게시해야합니다.

요약하자면, 해시 태그를 사용하고, 상자 바깥에있을 수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재미있는 YouTube 동영상을 만드십시오. 반대로, 귀하의 직원은 특정 제품에 대한 인터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또한 소유주로서 그들이 가지고있는 전문 지식에 대한 잠재 고객과 함께 인터뷰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채널의 목적은 사용자가 자신의 follo를 키울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