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 능력을 연마하는 방법

읽기 능력을 연마하는 방법

세부 계획: I. 입문
A. 읽기 능력의 중요성 B. 누가 읽기 능력을 개발해야합니까?

II. 읽기 능력 향상 전략
A. 관심 있는 주제에 관한 책을 읽는다. B. 자주 소리 내어 읽는다. C. 중요한 구절에 메모를 하거나 밑줄을 긋습니다. D. 좋아하는 장르의 책을 읽습니다. E. 자신의 수준에 맞는 책인지 확인합니다. I 노트 필기와 밑줄 긋기의 장점 ii) 효율적인 노트 필기와 밑줄 긋기를 위한 제안 D. 스케줄을 정하고 따르기 E 온라인 도구를 활용하기 F 튜터의 지도를 받기.

세 번째 결과

IV에 인용된 참고 문헌 및 리소스

Article:

소개: 읽기 능력을 개발하는 방법

학업적, 직업적, 개인적으로 성공하고 우리 주변 세계에 대해 새로운 것을 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그래프게임 우기 위해서는 뛰어난 읽기 능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독서는 우리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습니다. 연령, 배경, 교육 수준에 관계없이 효과적으로 읽는 법을 배우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누구나 전반적인 읽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읽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팁

1 관심 있는 주제에 관한 책을 읽습니다: 읽기 능력을 개발하는 과정을 시작할 때, 어떤 식으로든 흥미를 느끼는 주제에 관한 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읽고 있는 내용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더 오래 집중하고 주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너무 어렵지도 너무 쉽지도 않은, 현재 이해력 수준에 맞는 읽기 콘텐츠를 선택하여 어느 한 쪽에 치우치거나 지루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2 정기적으로 소리 내어 읽기 연습하기.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잊고 있는 훌륭한 제안입니다. 1단계에서 소개해 드린 책을 골라 그 중 한 부분을 혼자서 소리 내어 읽어 보세요. 발음 향상, 집중력 향상, 낯선 단어의 이해력 향상, 읽기 속도 향상 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연습 방법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각 세션에 10분 이내의 시간 제한을 설정하고 다른 사람이 말하는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충분히 명확하게 말하는 등 몇 가지 팁을 따라야 합니다. 3 중요한 요점을 메모하거나 강조 표시하세요: 공부할 때 책을 펼쳐놓고 공부하는 것은 편리하다는 점에서 가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주변 환경의 다양한 방해 요소로 인해 텍스트를 통해 이해하려고 했던 주제에 집중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질문이든 사실이든 공부하는 텍스트에서 중요한 내용이 떠오를 때마다 빠르게 요점을 메모하여 이해도를 높이려면 노트 필기가 매우 유용합니다. 긴 구절을 더 작고 이해하기 쉬운 부분으로 나누어 메모하면 독자가 특히 밀도가 높은 자료에 압도당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독자들이 개념을 전체적으로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명확성을 더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단어나 문장, 생각 등을 표시해 두면 처음 접한 지 몇 달이 지난 후에도 독자가 나중에 빠르게 다시 찾아볼 수 있습니다. 4 일정을 세우고 지키세요: 메모하는 것 외에도 좋은 팁은 일정을 짜서 지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새로 발견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특별히 할애할 일정 시간을 따로 정하고, 그 시간 동안 지정된 책을 적극적으로 읽고, 매일 및 매주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진도에 맞춰 조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기법은 하나의 큰 과제를 무턱대고 접근하는 대신 목표를 더 작고 관리하기 쉬운 단계로 나누기 때문에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고 그 과정이 덜 어렵게 느껴집니다. 5 인터넷 리소스를 활용하세요: 마지막으로 웨비나, 팟캐스트, 전자책, 블로그 게시물, 기사, 포럼, 튜토리얼 웹사이트, 수업,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온라인 리소스를 활용하는 것은 전반적인 기술 수준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접근 방식입니다. 노력만 한다면 누구나 다양한 위치에서 YouTube 동영상과 인포그래픽을 찾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여유 시간에 원하는 유형의 정보를 조사하고 관련 업계 전문가에게 직접 질문할 수 있습니 그래프게임 다. 6 튜터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위에서 설명한 단계를 수행한 후에도 여전히 길을 잃은 느낌이 든다면, 공부하는 주제를 전문으로 하는 튜터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학습 곡선을 가속화하고 혼자서 할 때보다 필요한 시간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와의 상담은 공부하는 동안 혼란스러울 수 있는 부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도록 격려하는 일종의 도덕적 지원 역할도 합니다. 결론 일반적인 읽기 능력을 개발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