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보안의 중요성

물론, 그것은 우리에게 100달러 정도의 비용이 들었지만, 프로들이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이 정확하게 이루어졌다고 확신했었다. 그리고 우리의 시스템은 ADT의 6개월 환불 보증에 의해 코팅되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 기간 동안 고장이나 오작동이 발생하여 ADT가 고칠 수 없다면 설치 및 모니터링 비용을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ADT는 100 년 전에 전신 보안 경고에 혁명을 일으켰으며 지금도 회사는 주택 보안 기술을 계속 혁신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ADT의 주택 보안 모니터링 경험을 이길 수 없습니다. 환불은 ADT가 해결할 수없는 처음 6 개월 동안 시스템 문제에 적용 가능합니다. • ADT는 Google 둥지 초인종의 무료 설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와이즈와 같은 회사가 그렇게 강력하고 예산 친화적인 다양한 제품을 제시할 때 우리에게 추천하지 않도록 팁을 주어라. 그것의 많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gachigahome.com/ 것을 안으로 가지고 가고, 지금 가정 보안 공급자는 항상 비교 쇼핑하는 것을 쉽게하지 않는다.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집 안전 카메라를 추가해야 체류 비디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주거 안전 기술에는 숙련 된 설치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시스템을 설치하고 설치하기 위해 회사에 의존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DIY 방법을 포함한 다른 방법은 자체 설치 및 설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에는 자세한 지침이 포함되어야하며 종종 정렬하기가 간단합니다. 수단으로 코브는 잘못된 경보로 인해 정부가 무의미한 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ove는 단순함과 예산 친화성 면에서 SimpliSafe에 필적하는 또 다른 DIY 가능성이다. 코브의 모니터링 계획은 한 달에 17.99달러부터 시작되며, 200달러 미만의 시스템에서 시작할 수 있다.

보안이 뚫리는 동안 매 초가 중요합니다.그리고 오리나무와 함께, 우리는 만약 우리가 끔찍한 시나리오에 있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올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생각의 평화를 가지고 있었다.가정 보안 월별 요금을 비교한 결과, 숙련된 감시의 중간 가격은 그 어느 때보다 낮은 월 30달러 입니다. Wyze Home Monitoring과 같은 일부 계획은 매달 10달러 이하의 가격이다. Arlo, Nest 및 Wyze 카메라는 최고의 주거 보안 카메라 중 하나를위한 최고의 선택이지만, 집에서 가장 좋은 카메라는 원하는대로 결정됩니다. 선택할 때 가치, Wi-Fi 연결성, 실내 / 실외 기능 및 다양한 우수한 거주 단위 및 보안 회사와의 호환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거의 모든 주거 안전 기술은 아마도 휴대 전화의 앱을 통해 자체 모니터링을 허용합니다. 많은 좋은 자물쇠는 주로 하루 중 특정 시간과 요일을 기반으로 가족 구성원과 친구를위한 영구적이고 임시 액세스 일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포용 Geofencing (전화 위치 회사를 사용하여 문을 잠그고 잠금 해제), 음성 활성화를 찾는 기능; IFTTT를위한 도움; 다른 합리적인 주택 단위와 통합할 수 있는 능력. 스마트 하우스 보안 시스템 시장에 있고 동시에 홈 커뮤니티를 Wi-Fi 6으로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Ring Alarm Pro는 두 가지 임무를 수행합니다. 다양한 센서와 링의 모든 비디오 초인종, 카메라 및 조명 장치에 적합한 다양한 시스템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성 노드와 쌍을 이루어 Wi-Fi 6의 모든 크기의 속성을 포괄할 수 있는 Eero 6 라우터가 내장되어 있다.

사용 편의성, 경제성, 유연한 구성 및 모니터링 옵션을 통해 SimpliSafe Home Securi http://gachigahome.com/ ty System은 확실히 DIY 주거 보안 시스템에 대한 높은 선택 중 하나입니다.ADT Self Setup은 계약, 필수 설치 및 가정 내 상담을 통해 ADT 및 헌신적 인 중복 모니터링 센터의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계약 없이 얻을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월별 모니터링 가격을 제공하는 전성기에 코브는 시스템이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면 취소하는 것을 고통스럽게 만든다. 코브는 남은 계약의 75%에서 100%에 달하는 다른 안전 옵션과는 달리 처벌과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그러나 주택 보안 시스템의 초기 가격은 한 브랜드에서 다음 브랜드로 거의 동일하므로 비용이 결정 요인이되지 않도록하십시오. 장비가있는 시스템을 찾고, 먼저 원하는 옵션, 모니터링 및 옵션을 설정 한 다음 가격을 조사하십시오.전문 모니터링에 참여하면 평균 월 30 ~ 40 달러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즉, 일부 회사는 30 일당 $ 10- $ 20의 모니터링을 제공하고 다른 회사는 월별 모니터링을 위해 $ 50- $ 60 이상으로 다양합니다. 그러나 자체 모니터링 보안 시스템을 선택하면 숙련 된 모니터링에 대해 한 푼도 지불하지 않습니다. Vivint는 홈 자동화 및 비디오 모니터링을위한 고급 옵션이있는 복잡한 보안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비빈트는 전문적으로 설치된 시스템이다. 그리고 우리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그들은 최고의 서비스 라운드를 가지고 있다.

ADT는 여전히 유선 안전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