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고객 리뷰

제휴 마케팅은 친구나 독자에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추천하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이다. 트렌드에서 화폐 회사 등 산업 전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 에 걸쳐 가장 높은 브랜드와 협력하십시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앱 개발자 또는 비즈니스이든, 우리의 최고의 국제 게시자 네트워크가 당신을 다루었습니다.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의 초기 단계에서 많은 인터넷 고객은 제휴사가 등록한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스팸을 사용하는 경향의 결과로 불리한 의견을 나타 냈습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이 성숙됨에 따라 많은 제휴 가맹점은 제휴사의 스팸을 금지하기 위해 문구와 조건을 개선했습니다. 제휴 광고는 일종의 성과 기반 광고로, 제휴사가 자체 광고 노력을 통해 가져온 각 고객 또는 고객에 대해 많은 수의 동료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추천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고 콘텐츠가 유용하며 링크가 상황 및 시각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제휴 광고는 보통 콘텐츠를 수익화하고자 하는 블로거들을 위한 선택이다. 제품 비교 및 보상 가이드를 작성하여 시청자를 지도하십시오. 이미 작동하고 있는 판매 메커니즘으로 방문객들을 몰아가는 것뿐이다.

일부 회사는 귀하를 위해 맞춤형 터치 다운 페이지를 만들 수 없으며, 그렇다고하더라도 귀하는 이미 동의하는 것보다 일찍 수익성있는 제휴사가되어야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청중을 다른 회사의 영토로 보내고 있다.

당신은 보통 그들의 전문지식을 통제할 수 없는 곳이다. 제품과 회사를 미리 조사함으로써 잠재 고객이 긍정적 인 구매 경험을 가질 수 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내가 홍보하는 것에 돈을 쓴다는 생각에 정말로 편안함을 느끼게하고 싶기 때문에 질문이 있을 때 신속하게 대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관심이 있음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어야하며, 또한 청중을 참여시키고 도구를 사용하기 위해 흥분하게해야합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는 많은 것을 볼 수는 없지만 (Screenflow 비디오로 간단히 내 목소리 임), 나는 단순히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점점 더 Infusionsoft에 좌절하기 시작했다. AWeber는 초보자 수준의 전자 메일 장치로서 훌륭했으며, 한 수준에서 한 달에 2,000 달러를 벌어 들인 제휴사로 홍보했습니다.

조리기구, 식사 키트, 고급 재료 또는 앞치마와 비슷한 다양한 제품이 더 합리적입니다. 가장 좋은 거래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처음으로 문의하고 관련 유통 채널을 가지고있을 때 발견되며, 당신이 웰빙 및 웰빙 블로거라면 새로운 피트니스 제품 공급 업체에 접근하는 것과 일치합니다. 회사는 간단한 브라우저 쿠키를 사용하여 콘텐츠에서 사람들의 행동을 추적합니다. 누군가가 원하는 조치를 취하면, 당신은 보상금을 받는다.

이를 위해 쇼핑객이 할 수있는 동일한 경로 총판 를 만들고 판매 웹 페이지에 도달 할 때마다 거기에 포함 된 모든 정보, 특히 제품 홍보 비디오를 엄격하게 분석하십시오. 반면에 제품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하는 구매자는 제품에 대한 불쾌한 평가뿐만 아니라 제품을 홍보한 제휴사에 대해서도 불쾌한 평가를 내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그것은 당신의 작은 사업에 극도로 해를 끼칠 수 있다.

Hotmart 계정을 사용하면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홍보해야하는 제품에 대한 우리의 시장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