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뉴스 : 야구 스포츠 점수, 순위 및 플레이 오프 범위

메이저리그 선수협회는 마이너리거들이 첫발을 내디뎠다는 발표를 내놓으며 마이너리거 노조화 시도를 하고 있다.

30 개의 메이저 리그 야구 그룹의 40인 로스터에서 게이머를 대표하는 노조이며 정력적인 플레이어와 관련된 그룹 상업 및 라이센스 활동을 독점적으로 대표하는 MLB Players, Inc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검증 된 사이트 .를 감독합니다. 세인트루이스 코리 디커슨은 내야 안타로 동점을 만들었고 타일러 오닐은 9회 뒷전에서 모두 만루 볼넷을 뽑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토요일 저녁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를 상대로 6-5로 승리했다. 미아미 LA 다저스는 올스타 투수 토니 곤솔린을 팔뚝이 경색돼 부상자 명단에 올려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 시작 예정보다 몇 시간 일찍 이적했다. ANAHEIM, Calif. – Aaron Judge는 월요일 밤 로스 앤젤레스 천사에 반대하는 뉴욕 양키스의 8 회 이닝을 연결하면서 시즌 50 번째 홈런을 때렸다. 어머니와 아버지를 관중석에 앉힌 이 캘리포니아 태생의 강타자는 434피트의 단독 드라이브를 구원투수 라이언 테페라의 왼쪽 중앙으로 보내 뉴욕의 적자를 4-3으로 최소한 1개로 줄였다.

그는 2.55의 방어율을 기록했는데, 이는 적어도 60 프레임을 가진 50 명의 퍼시픽 코스트 리그 선수 중 가장 낮은 점수입니다. 브라운은 31.5%의 타자들을 상대로 엄청난 54.2%의 클립으로 땅볼을 쳤다. 그의 10.6%의 스트로크율은 보통보다 몇 포인트 더 높지만 삼진과 땅볼의 조합은 그가 휘두르는 엘리트들을 암시한다.

2019년 9월, 또 다른 월드시리즈에서 수익을 올린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노동 훈련 전문가 케이트 브론펜브레너는 마이너리거와 MLBPA에 대한 후속 조치를 설명한다.

ESPN+ 가입과 함께 일반 시즌 동안 백팔십 개 이상의 시판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하십시오. 당신은 그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참여자라고 주장할 수도 있다.

특히, 그는 1988년 빌리 마틴을 퇴장시킨 마지막 심판이었는데, 그 유명한 양키스 감독이 1989년에 때아닌 죽음을 맞이하기 전이었다. 당신이 당신의 전화 또는 알약에 비디오 게임을보고 싶다면, 그것은 아마 좋은 것입니다. Costumer 어시스트는 아무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마무리시 대역폭 문제가되어야합니다 -하지만 문제없이 수많은 다른 앱에서 4K 영화를 위조 할 수 있습니다). 나는 Chromecast와 함께하는 Roku와의 앱 인터페이스를 더 잘 들었지만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다른 시스템을 구입해서는 안됩니다. 구독을 취소 할 때까지 30 일마다 Google Play를 통해 기계적으로 $ 2.99 또는 $ 19.99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선수협회는 월요일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은 선수들 사이에서 대형 리그 선수들과 별도의 협상단을 구성 검증 된 사이트 하기 위한 순환 노조 승인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라운의 승진은 휴스턴의 주요 정보지만 디아즈의 방문은 주목할 만한 거래다. 오른손잡이 포수 디아즈는 마지막 여름 마감일 거래에서 클리블랜드로부터 인수되어 마일즈 스트로포필 마톤을 보냈다. 당시 거래의 거대한 부분으로 간주되지 않았던 도미니카 공화국 출신은 High-A에서 2021년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했습니다. 접시에 대규모 전시에도 불구하고, 그는 마지막 겨울 40인 로스터에서 제외되었고 규칙 5 초안이 잠금으로 인해 취소되지 않았다면 다른 골프 장비에서 얻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Treinen의 2022 시즌은 짧지만 합리적인 출발을 보였습니다. 그는 3 이닝을 던지면서 다른 안타, 볼넷, 5 개의 삼진으로 단 하나의 솔로 홈런만을 내 렸습니다.

2007년 TBS는 부문 또는 와일드 카드 챔피언을 결정하는 모든 타이 브레이커 게임에 대한 독점권을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플레이오프의 디비전 시리즈 라운드의 독점적인 보호를 방송한다.

TBS는 Foxs tv 계약에 포함되지 않은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TBS는 홀수 년도에는 NLCS를, 짝수 년도에는 ALCS를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