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나쁜 그리고 게임

일부 비디오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신의 가이드 라인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때로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습니다. 진지한 열렬한 게이머는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있고, 월마트는 당신이 당신의 게임 플레이를 흥미롭게 유지하고 싶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델 새로운 게임 플랫폼에 관심이 있거나 완전히 다른 비디오 게임을 시도하려는 경우 비디오 게임, 장비 및 콘솔을 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사설바둑이 택하면 게이머가 찾는 가장 중요한 타이틀과 패션이 모두 제공됩니다. Nintendo와 Xbox에서 Madden과 The Sims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당신이 찾고있는 모든 큰 이름과 시도하기에 충분한 관심을 끌기에 충분한 몇 가지 특이한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컴퓨터 시뮬레이션이지만 다른 것들은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쉬운 디자인입니다. Poki는 가장 효과적인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선택하고 혼자 또는 친구들과 놀 수있는 가장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없이 모든 게임에 즉각적인 재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게임은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학교, 거주지 또는 거리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에서 3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한다.

게임은 참가자가 하는 것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인식되는 주요 핵심 요소는 스포츠의 일반적인 맥락을 설명하는 도구와 지침입니다. 퍼즐이라는 단어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라. 빠른 게임에 참여하여 온라인 게임을 즐기거나 비공개 스포츠를 준비하여 친구와 함께 즐기십시오.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은 겉보기 장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그들의 상호 작용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은 설정이 변경되면 다른 게임 플레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게임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트랙이나 거리 코스에 의존하여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지만 효율성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충돌은 경쟁입니다. (경쟁은 경주를 구현하고 스케이트를 결정합니다.)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전투는 스포츠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어린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운이 좋으며 Ca 사설바둑이 ndy Land, Chutes 및 Ladders와 같은 비디오 게임은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와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이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양자 스포츠 원리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데이터를 도입하면 기존의 비디오 게임에서는 발견할 수없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모델화할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플레이어 선택의 얽힘은 플레이어가 배신이라고 불리는 것을 현금화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은 편견없는 상대방이나 팀이 될 수 있는 많은 게이머를 재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