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늘 당신이 읽은 것이 없다면, 제휴 마케팅에 대한 이 보고서를 읽어보세요.

어떤 방법이든, 여러분이 개발함에 따라, 여러분은 이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회사들로부터 그러한 종류의 문의가 증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 중 확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사이트 한 비율을 고객에게 전환하기 위해 그들이 많은 돈을 쓰는 방법과 얼마나 많은 리드를 획득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이 회사들은 심지어 당신이 수수료에 의해 흔들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 제품을 정말로 알고, 여러분 자신을 위해 그것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말만 믿길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할 때까지. 물론 거기서부터 제 공부 과정이 진행되겠지만, 구성 요소는 정해져 있었습니다. 저는 그 제품을 알고 그것이 제 청중들에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참석하는 데 시간을 쓰지 않았습니다.제휴사 동반자로서 귀하의 특전은 30%의 평생 반복 수수료, 공격적인 90일 쿠키 윈도우, 그리고 즉시 게시할 수 있는 예술적이고 홍보적인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생각이 풍부한 계열사 친구들은 추천인 한 명당 연간 1,700달러의 수입을 올린다.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을 통해 지식을 공유하고 시청자를 개발하며 이미 사랑하는 비즈니스를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고객들이 온라인 프로그램과 회원 웹사이트를 그들만의 브랜드로 만들고,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협력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블로거 또는 중소기업입니까? 아래에서는 귀하가 참여할 수 있는 상위 제휴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비디오에서 저는 기업을 시작하고 성장하려는 개인을 위해 100만 달러 규모의 MRR 사업으로 전환한 ConvertKit의 사례에서 직접 얻은 8가지 필수 클래스를 추가로 공유했습니다. 개별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간에, 그것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당신의 사고방 오피사이트 식을 바꾸길 바랍니다. 당신이 아는 한 가지를 공유하는 것이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에 대한 즐거움 중 하나로 말입니다. 종종, 개인들은 그들의 시청자들 앞에 상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해진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새로운 제휴 제품의 모델을 광고할 계획이라면, 당신의 팟캐스트에서 그 제품의 창시자를 얻을 수 있는지 보세요.만약 당신이 최소한의 노력으로 무제한 지불에 흥분한다면, Wix는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또한 Wix는 하이퍼링크와 크리에이티브를 모든 언어로 된 배너와 랜딩 페이지와 함께 제공하여 웹 사이트에 링크를 포함할 수 있도록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 케이크 장식 팁에 이르기까지 티처블은 다양한 틈새 주제에 적합하다. 티처블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은 매월 정기 구독료에 대해 30%의 수수료를 반복적으로 지불한다.

플랜은 30일에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지 갈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한 달에 150달러까지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 가정용 수족관과 관련된 것들을 포함하여 수많은 애완동물 용품을 홍보하는 단체가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회사는 투자에 대한 긍정적인 수익을 얻기 위한 희망을 가지고 디지털 및 전통적인 홍보에 현금을 사용할 수 있다.

스팸은 고객이 입력한 키워드나 구문에 대한 고품질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인 구글과 같은 유기적인 검색 엔진에 가장 큰 위험 요소입니다.집중하는 날카로운 광고와 저렴한 광고 예산이 필수적이다. 위치를 고정한 후에는 홍보 대상을 추가로 정의해야 합니다. 웹사이트의 내용을 바탕으로, 구글 광고는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좁히거나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포함할 것을 추천할 것이다. 그러나 신뢰할 수 있고 가치 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컨텐츠 자료의 유형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