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노래하다

이 신흥 영역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두 학부는 루돌로지와 내러톨로지이다. 내러티브주의자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 안에서 비디오 게임에 접근한다.

즉, 그들의 주된 관심사는 비디오 게임을 대화형 소설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 삼는 것이다. 머레이는 비디오 게임을 스타트랙의 가상 노하우인 홀로덱의 맥락 안에 두고, 참가자가 다른 특정 인물로 판명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을 주장한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이러한 이미지는 초기에 스타일 보조에서 널리 받아들여졌으며, 트론, 이시스텐Z, 라스트 스타파이터에 해당하는 영화에 대한 아이디어를 유형화한다.

가정용 컴퓨터 시스템의 도입과 함께 1970년대 후반부터 초보자와 취미용 게임 프로그래밍이 존재했지만, 2000년대 중반 이후 새로운 https://ko.wikipedia.org/wiki/벳365 패턴은 인디 게임 개선이다.게임은 클라우드 저장을 통해 또는 시스템에서 국내에서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 선택한 프로필에 저장됩니다. 그녀의 실종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은막 희망자의 잘못된 작품들을 조사하세요. 귀여운 동물들을 구조하고, 몰입형 세계를 탐험하며, 이 다채로운 매치 3 여행 레크리에이션에서 여러분의 꿈의 서식지를 건설하세요. 캐주얼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이 포커 전문 지식에 대한 승리의 수를 만드십시오. 그 날 자체는 지났지만 지금도 사이버 먼데이 게임용 헤드셋이 있다.

사이클을 완전히 끝내기 위해 섬 전체의 목표물을 사냥하고, 처음에 성공하지 못하면 다시 죽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도쿄의 한 고등학교로 강제 전학을 가게 된 주인공은 이상한 꿈을 꾼다. 당신은 정말 운명의 죄수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난파선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머리 위로 다가오는 재활을 목표로, 그는 유령 도둑의 가면을 착용함으로써 왜곡된 욕구로부터 다른 사람들을 구해야 한다.

수상 경력이 있는 컬렉션 페르소나의 우주를 기반으로 하는 페르소나 5 로얄의 완전히 새로운 RPG 전문 지식을 준비하세요! 현대 사회의 사슬에서 벗어나 부패한 사람들의 마음에 침투하여 그들의 방식을 바꾸도록 하기 위해 대도주를 펼치십시오! 페르소나 5 로얄은 새로운 등장인물, 친구, 이야기의 깊이, 새로운 발견 장소, 새로운 영역으로 몰래 들어가기 위한 새로운 그래플링 후크 정비사로 가득 차 있다.

가장 최근 컨트롤러의 공통 컨트롤에는 얼굴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d-pad)가 포함된다. 콘솔은 일반적으로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일반 컨트롤러를 수용하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제조업체 또는 타사 공급업체로부터 별도로 구입할 수 있다.

유사한 관리 세트는 핸드헬드 콘솔과 아케이드 캐비닛에 구성된다. 새로운 기술 개선은 참가자가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옵션을 제공하는 터치 스크린 및 움직임 감지 센서와 유사하게 컨트롤러 또는 스포츠 플랫폼에 추가적인 전문 지식을 통합했다. 특수 컨트롤러는 레이싱 휠, 가벼운 무기, 댄스 패드와 함께 특정 장르의 게임에 사용될 수 있다.

인디 비디오 게임은 직접적인 출판사의 통제를 받지 않는 소규모 그룹에 의해 만들어지며, 그들의 게임은 더 큰 AAA 레크리에이션 스튜디오의 게임보다 범위가 작다. 인디 레크리에이션 성장은 새로운 셀룰러 게이밍 마커와 함께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 그리고 이러한 플랫폼을 위해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저렴한 성장 도구에 의해 지원된다. 예를 들어, 1인칭 슈팅 게임은 원래 1993년 게임을 기반으로 한 둠 클론으로 언급되었다. 일부 크로스 장르 벳365 유형은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 해당하는 여러 최상위 장르까지 추가로 존재한다.

빅 피쉬는 모든 사람들이 실제로 재미있는 비디오 게임을 만들고 싶어하는 매우 재능 있는 사람들의 거대한 가족과 같다. 마법이 실제로 존재한다고 상상해보세요. 그리고 유인원들은 지팡이를 휘두르고, 주문을 만들고, 서로를 산산조각 내려고 전진했습니다. 너희의 유인원들이 다 죽었다면, 너희는 화가 나서 가슴을 찧지 말고, 포도나무를 잡고 뛰쳐나가라. 우리 유인원들은 절대 지루하지 않고, 콩스 왕관은 그저 게임에서 떨어져 있을 뿐이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디지털 비디오 게임을 얻으려면 온라인 연결이 필요합니다.초기 아케이드 게임, 가정용 콘솔, 핸드헬드 게임은 게임 로직을 하드웨어의 전자 부품으로 구성한 전용 하드웨어 모델이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 플랫폼은 프로그램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며, 다양한 종류의 미디어나 포맷으로 배포된 여러 비디오 게임을 읽고 재생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다.

물리적 포맷은 ROM 카트리지, 자기 스토리지, 자기 테이프 지식 스토리지, 플로피 디스크, CD-ROM과 DVD를 포함한 광학 미디어 코덱, 플래시 추억 카드를 포함한다.

그 문제에 대한 중요한 논쟁은 영화 범죄 이후에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