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추악한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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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년대에 드래곤스 레어와 같은 비디오 게임과 함께 인터랙티브 영화가 도입되면서 풀 무브먼트 비디오 게임이 일종의 미디어에서 재생되었지만 사람들의 상호 작용만 제한되었다. 이를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비디오 클립을 차례로 관찰해야 하는 클루 VCR 미스터리 게임과 같이 외부 매체를 사용하는 더 전통적인 보드 게임과 구별하는 방법이 필요했다.그러나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포함하여 전시회의 리뷰가 결합되었다. 이전 몇 년 동안 만들어진 많은 북미 회사들이 문을 닫았다. 그것과 함께, 닌텐도는 허가받지 않은 레크리에이션 성장을 막고 스포츠를 통제하기 위해 핵심 산업 관행의 선택을 확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