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치하는 사진과 단어 쌍을 찾습니다.완벽한 시제로 문장을 만드는 연습을 하세요. 철자 연습을 하다.듣고 적절한 음식 사진을 클릭하세요. 전치사와 일치하도록 개체를 이동합니다.직업을 추측하고 직업 언어를 연습하세요. 사진과 일치하도록 구를 클릭하고 끕니다.단어를 클릭하고 질문을 하세요. 듣고 올바른 사진을 클릭하세요.과거형으로 문장을 만드는 연습을 하세요.모든 Xbox 콘솔 및 PC 비디오 게임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벳엔드 전체 카탈로그를 검색합니다. 개방형 일자리를 확인하거나 게임을 제출하는 데 관심이 있으면 게임 개발자 플랫폼을 확인하십시오. 크레이지 게임스()는 2014년 라프 머텐스가 개발한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이다. 그 이후로, 그 플랫폼은 월 2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로 성장했다. 이 빠른 속도의 풍선 터뜨리기 스포츠에서 2학년 수준의 시각 단어를 공부하는 연습을 해보세요. 아이들은 이 멋진 수학 레크리에이션에서 배열을 이용하여 상품을 찾는 것을 따라간다.게임은 일반적으로 물리적 미디어로 얻을 수 있는 확장 팩 또는 디지털 배포를 통해 명목상 얻을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자료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 자료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패치로 연장될 수 있다.
이것들은 무료로 제공되거나 최초 출시 후 게임 수익화에 사용될 수 있다.
몇몇 게임들은 플레이어들에게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힘을 제공한다.
현대 미술관은 2012년부터 지속적인 건축 및 디자인 컬렉션에 20개의 비디오 게임과 하나의 비디오 게임 콘솔을 추가했습니다. 2012년, 스미스소니언 미국 미술관은 비디오 게임의 예술에 관한 전시회를 운영했습니다. 하지만,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포함하여, 전시회에 대한 평가는 엇갈렸다.이 신흥 영역에서 가장 눈에 띄는 두 가지 능력은 루돌로지와 내러톨로지이다. 내러티브리스트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사용한다.
즉, 그들의 주된 관심사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대화형 픽션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 삼는 것이다. 머레이는 비디오 게임을 스타트랙의 가상 기술인 홀로덱의 맥락 안에 두고 플레이어가 다른 개인이 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온라인 게임을 주장한다.
비디오 게임의 이 그림은 초기에 널리 알려진 대중의 도움을 얻었고, 트론, eXistenZ, 라스트 스타파이터에 해당하는 영화에 대한 생각을 다양화했다. 비디오 게임 모드는 얼마나 많은 게이머들이 같은 종류의 스포츠를 사용할 수 있는지를 설명한다.
에스펜 J. 아어스는 비디오 게임이 실제로 플롯, 캐릭터, 전통적인 내러티브의 특징들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특징들은 게임플레이에 부수적이라고 주장한다.
무역에서 성장 그룹의 규모가 커지면서 비용 문제가 커졌다. 개발 스튜디오는 가장 효과적인 인재를 원하는 반면, 출판사는 자금의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 비용을 절감한다.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 콘솔 성장 인력은 5명에서 50명 사이이며, 일부는 100명을 초과한다.
2009년 벳엔드 5월, 어쌔신 크리드 II는 450명의 성장 노동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보고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