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직장 및 mlb

DENVER & Christian Yelich는 밀워키에서 499 피트 홈런으로 스포츠를 이끌었지만 Randal Grichuk은 화요일 밤 브루어스를 10-7로 물리 치기 위해 10 회 이닝 동안 3 점슛과 함께 콜로라도 로키스에서 두 차례 관련되었다. 샌디에이고의 호르헤 알파로는 9회 2사 만루에서 2타점 2루타를 터뜨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6-5로 대승을 거뒀다. 휴스턴 → 호세 알투브가 수요일 밤 텍사스 레인저스를 상대로 4-3으로 승리하기 위해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모이자 10회 2사에서 폭투로 결승점을 뽑았다. 텍사스는 요르단 알바레스를 일부러 걸어 2사 만루에서 로딩했고 조나단 에르난데스(1-2)는 알렉스 브레그먼에게 거친 초구를 풀어 알투브가 거주를 돌격할 수 있게 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축구중계 LA 다저스의 좌완 클레이턴 커쇼가 부상 기록을 깨고 목요일 뉴욕 메츠와 맞붙기 위해 로테이션에 다시 합류할 예정이다.

ESPN은 역대 MLB 선수 100명 중 1위 – 25-1 이너서클 명예의 전당. 역대 최고의 MLB 선수 100명 중 우리의 순위는 모든 방법이 가장 높은 25명으로 내려간다. Bryan Hayes와 Dave Feschuk은 MLB.com Blue Jays 기자 Keegan Matheson과 합류하여 Blue Jays가 플레이 오프에 진출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9 월에 중요한 게임을 하는 마지막 시즌을 이끌어 낼 수 있는지 토론합니다. 네이티브 방송사는 스포츠가 전국 방송사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면 전국 방송사보다 시장 그룹의 게임을 방송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비 독점 스포츠에 참여하는 이웃 그룹이 있는 시장은 전국 방송사에 대한 대체 프로그래밍 피드를 얻을 것입니다.

인상적인 마일스톤에 도달한 최초의 MLB 선수가 된 오타니 AL MVP를 위한 상위 두 경쟁자들의 대결에서, 에인절스 스타는 그날 저녁 가장 중요한 히트를 쳤다. TSN Schedule의 2022 MLB 여기에 2022년 시즌 MLB 게임의 TSN 라인업이 있습니다. 터너, 문시 랠리 다저스가 자이언츠 트레아 터너를 제치고 2루타를 쳤고 맥스 문시는 8회 3점 홈런을 추가해 LA 다저스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 7-3으로 앞서는 데 일조했다. 파이어리츠는 블루 제이스의 콜린스를 주장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전 토론토 블루 제이스 포수 잭 콜린스를 면제했다.

27세의 콜린스는 토론토가 월요일에 그를 임명한 후 밖에 있었다. 고틀리브 진행자는 그가 프리먼 회담에 대해 거짓 주장을 했다는 것을 인정했다. 라디오 진행자는 그가 에이전트 케이시 클로즈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마지막 계약 공급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1루수 프레디 프리먼을 거짓으로 주장했다고 시인했다. 더그 고틀리브는 29일 트위터에 케이시 클로즈는 브레이브스의 최종 제공에 대해 프레디 프리먼에게 조언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클로즈와 엑셀 스포츠 매니지먼트는 7월 중순 맨해튼 지방법원에서 고틀리브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이번 임명은 미 의회의 많은 영향력있는 회원들이 MLB의 마약 정책과 Selig 위원의 효율성과 정직성에 대해 불리한 피드백을한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호주에서 열린 LA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2014년 시즌을 시작했다. 팀은 46,000 명의 좌석을 갖춘 역사적인 시드니 크리켓 경기장에서 서로 경기를 했습니다.

피츠버그에서 잡는 일은 꽤 광범위하게 열려있다.

로베르토 페레즈가 시즌 마지막 햄스트링 수술을 받을 때까지 이 yr의 일상적인 남자로 여겨졌기 때문이다. 시즌이 끝나면 자유계약선수(FA)가 되겠지만 상봉에는 상호 관심이 있는 것 같다. 당 축구중계 분간 신인 제이슨 딜레이와 여행자 타일러 하이네만이 현역 선수 명단에 올라 있다.

콜린스는 이번 겨울에 중재를 받지 못할 것이고, 그가 계속해서 그의 명부 자리를 지키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오랫동안 싸게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벌슨은 미성년자 내에서의 강력한 효율성 덕분에 드래프트 이후 유망주 명단을 서서히 늘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