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 위키백과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https://ko.wikipedia.org/wiki/벳365코리아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반대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 벳365코리아 킥으로 골을 넣어야 하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니다. 게임은 종종 그들의 도구와 규칙에 의해 특징지어진다. 지침은 변형과 수정의 대상이 되지만, 규칙 내에서 충분한 변경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레크리에이션으로 끝난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공이나 휘플볼로 공연될 수 있다.

그러나 1인용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의 유형과 관련하여 독특하다. 요요와 함께 놀거나 벽을 향해 테니스를 즐기는 것은 전형적으로 어떤 강력한 반대의 결과로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되는 많은 게임들은 진정한 퍼즐 또는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현대의 온라인 게임들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되며, 일부는 전용 소비자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웹 브라우저만 필요로 한다.

보드 게임은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서 있는 플레이어, 리소스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추가적으로 게이머들이 토큰을 전송하는 지도가 될 수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은 턴제 게임을 포함한다; 한 명의 플레이어가 이적을 한 후, 다음 참가자는 동일하게 행동하고, 참가자는 자신의 플립에서만 행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존재하는 실시간 플레이와 반대된다. 롤플레잉 게임(RPG)은 가상의 환경에서 등장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스포츠이다. 게임을 즐기는 진정한 기능은 – 또는 그렇게 명시적으로 마케팅된 것들에 못지 않게 – 소수의 참가자들과 함께 보통 얼굴을 맞대고 플레이하며 펜과 종이로 성장하는 허구를 감시한다.

게임(game)은 플레이어가 가이드라인에 의해 정의된 합성 충돌에 참여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를 이끌어내는 시스템이다. 그러나, 역사적인 과거 외에도, 다른 정의들은 여가와 비디오 게임이 본질적으로 금전적인 성취를 위해 수행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만약 플레이어가 오로지 상대를 능가할 수 있다면, 그러나 그들의 경기에 개입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그 충돌은 경쟁이다. (경기는 경주와 피겨 스케이팅을 상징한다.

) 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전투는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기원전 2600년에 입증된 게임은 인간의 전문 지식의 공통된 절반이며 모든 문화에 존재한다.

야간 운전 전문 지식을 뽐내고 험난한 주차장에서 조종하세요. 파이어보이와 워터걸이 협력하여 다이아몬드를 모두 수집하고 모든 미로를 통과하여 출구로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20개의 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이 큐레이션한 예술작품을 통해 14개의 상징적인 장소를 탐험하세요. 가장 인기 있는 캐주얼 셀 비디오 게임 몇 가지의 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