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죽었습니까, 살았습니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제휴 마케팅에 손을 대기 시작했어요 당신의 모든 노력은 당신의 은행 계좌로 입금되는 제휴 수수료의 사탕 “차칭”으로 당신에게 다시 보답할 것이다. 물론 마법 버튼을 누르거나 구글 애드센스를 사이트 전체에 던지는 것처럼 간단하지는 않지만, 약간의 지식과 끈기만 있으면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을 할 수 있고 심지어 인터넷 사업으로 바꿀 수도 있다.

온라인 프로그램은 특히 블로거들에게 디지털 제품의 필수적인 부분 집합이며, 시장은 크다. 그들은 이 목록에서 그들만의 범주를 가질 자격이 있을 정도로 매우 인기가 있다.

많은 전자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다른 다운로드 상품들은 비교적 싸다.두 번째 방법은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많은 신뢰를 쌓지만, 사람들에게 완전히 다른 제안을 함으로써 사람들의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

그러나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려면 연구에 투자하고 처음보다 더 많은 돈을 들여 상품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사이트 구입하여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확인란을 선택하는 제품은 제휴사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기회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상품을 원하는 만큼 조합에 추가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직장에 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제휴 웹 마케팅이 올바른 해결책이다. 당신은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고 판매자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일하면서 만드는 상품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 오피사이트 이다. 이것은 잠옷을 벗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일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우려하는 온라인 마케팅은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의도적으로 얽매이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제휴사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았고, 우수한 전문 지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고 사용에 대해 클레임을 제기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이전에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의류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은 트렌드 블로그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기업들이 당신이 받는 트래픽을 보고 신뢰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넣음에 따라 제휴 인터넷 마케팅 대안들이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할 것이다. 일반적인 수수료 비율은 동반하는 제휴 회사와 홍보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제휴 수수료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회사들이 안정적이고 윤리적이지만, 세상에는 수상한 회사들도 있고, 그들 중 일부는 그들이 말하는 것을 지불할 수 없다. 제휴 광고()는 블로거나 유튜버와 유사한 제휴사가 총매출액이나 광고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 수익공유 광고 기법이다.종종, 관계자들은 관심 분야 내에서 권위 있는 지점을 가지고 있어서, 그들을 신뢰할 수 있는 지식의 원천으로 만든다. 예를 들어, 건강 블로그에 대한 고정된 시청자가 있을 때, 당신은 피트니스 장비를 이전에 절대 사용하지 않아도 홍보할 수 있다.

120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온라인 마케팅 사업은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환상적인 잠재력을 제공한다.

다재다능하고 위험성이 낮은 것 외에도, 이 온라인 기업용 마네킹은 시작하는 데 가격이 거의 필요하지 않거나 전혀 필요하지 않다. ASA는 공식 판결에서 제휴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자를 제휴 코드가 언급된 랜딩 웹 페이지에 연결한 일련의 인스타그램 이야기를 평가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소셜 미디어의 또 다른 핵심은 팔로워와 연결을 끌어내는 신뢰할 수 있고 좋은 온라인 프로필을 구축하는 것이다.만약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시청자들에게서 제품 소유자로부터 특정한 거래를 협상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으로부터 구매할 수 있는 상당히 더 나은 가치와 추가적인 목적을 줄 수 있다.

제가 이 관계를 발전시켜왔기 때문에, 저는 그들의 자리에서 연설할 기회가 있었고, 그들은 제게 제 청중들이 실제로 감사해하는 것처럼 보이는 긴 무료 시범 기간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이 작업은 설정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작동하는 하이퍼링크와 작동하지 않는 하이퍼링크를 인식하려면 모든 하이퍼링크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하지만, 당신이 언급한 사람이 소프트웨어에 지불하는 월별 수수료의 일부를 벌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입이 감소할 가능성이 훨씬 적다. 이 경우 피버의 하이브리드 비용 구조를 이용하면 처음 구매 시 $10, 12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한 모든 금액의 10%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피버의 플랫폼에서 프리랜서의 도움이 필요하거나 기업가의 청중이 있을 수 있는 구매자들과 고용된다면, 피버와의 파트너십은 가격을 고려하는 것이다.이제 온라인 마케팅의 기초를 발견하셨으니 회사를 마케팅하기 위한 수단을 연구하는 데 집중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메일 광고는 다양한 최상의 ROI를 제공하지만 최소한의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훌륭한 해결책입니다.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에서 가장 필요한 측면은 철저한 분석이다. 수많은 온라인 마케팅 공급업체에 대한 평가를 살펴보고, 어떤 제품이 당신에게 A를 줄 것인지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