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또는 비디오 게임은 하나 이상의 엔터 유닛, 때로는 버튼/조이스틱 혼합물,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움직임에 민감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패들 컨트롤러와 유사한 난해한 유닛도 엔터에 사용되었습니다. 존 내쉬는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은 게이머들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 한 안정적인 해상도를 가지고 있음을 증명했다. 내시는 폰 노이만스의 제로섬 게임 개념을 연장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뱃럽 시킨 중요한 결과로 노벨 경제학상을 받았다.내쉬의 안정적인 답은 내쉬 균형이라고 불립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유사한 게임은 겉보기 도구를 사용하지 않으며, 오히려 상호작용성은 환경에 의해 정의된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들은 환경이 바뀌면 게임플레이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학교 건물에서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의 같은 스포츠와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트랙이나 애비뉴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다.
아래에서 게임 라이브러리를 검색하거나 최신 릴리스와 상위 무료 게임을 포함한 새로운 게임을 즉시 검색하십시오. 추측 스포츠는 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약간의 정보를 핵심으로 하며, 그 목적은 실제로 그것을 텍스트나 구어로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지식의 조각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이 장르는 추가적으로 Win, Lose or Draw, Password, $25,000 피라미드에 해당하는 많은 레크리에이션 쇼로 구성되어 있다.
인기 있는 스포츠에는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만으로 즐기는 관중들이 있을 것이다. 이웃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활동 팀과 제휴한다; 그들은 보통 그들의 상대에 대항하거나 전통적인 라이벌 관계를 가지고 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기록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의무, 채점 기술, 사전 설정된 경계, 각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한다.
“통신의 제로 해” 분석 프로젝트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익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교차 산업 프로젝트의 주요 단계이다. 라이엇과 유비소프트는 보다 보람 있는 사회적 경험을 촉진하고 위험한 상호작용을 피하는 게임 구조를 만드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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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턴트 게이밍은 더 저렴한 게임의 과정에서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여전히 건설업자들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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