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웨어 게임

그러나, 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들, 특히 파티 게임들은 그들의 플레이의 더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유사한 신체적인 운동을 포함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은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한 큰 공간, 많은 양의 파워나 스태미너, 또는 필드에서 얻을 수 있는 것 외에 특별한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은 종종 미니어처, 공, 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롤스타.cc/롤-대리랭크-가격표/ 드, 보드 및 조각, 컴퓨터 등 필요한 부분에 따라 분류됩니다.종종, 레크리에이션에서 반을 차지하는 아이들을 위한 여가의 일부는 그들의 청중의 어느 부분과 누가 참여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보통 제한 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게임은 현재 지침을 포함한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일부 보드게임은 게임플레이 구성 요소로서 카드 한 벌을 수용하는데, 일반적으로 무작위화 또는 게임 진행 상황을 감시하기 위한 것이다. 반대로, 크립비지와 유사한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보통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무버가 있는 보드를 사용한다.

사용된 이러한 요소는 기능을 실현하기 위한 정상적이고 최선의 전략일 뿐입니다. 탁상 스포츠(tabled sports)는 https://롤스타.cc/롤-대리랭크-가격표/ 일반적으로 단순히 게임 조각을 놓고, 집어 올리고, 옮기는 등, 경기 날씨가 좁은 지역에 국한되고, 거의 육체적인 노력이 필요하지 않은 레크리에이션 장소이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들이 앉아 있고 게임 요소들이 있는 테이블에서 수행된다.여기에는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불타는 십자군 개봉을 위해 밤새워 즐겼다가 여기저기서 잠이 들어 교직원을 떠나야 했다. 학교에서 많이 아팠던 게 분명 게임을 하기 위해서였어.컴퓨터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유형을 위한 가상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비디오 게임은 카드나 큐브와 같은 전형적인 레크리에이션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각각의 알고리즘이나 목표를 가지고 실제 또는 환상적인 디자인에 기반을 둔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많은 주사위를 그들의 중심 요소로 사용한다.

인기 있는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야흐치, 파클, 분코, 라이어스 주사위/페루도, 포커 큐브를 구현한다.

이러한 게임들은 도박 비디오 게임으로서 유행하고 있다; 크랩스 스포츠는 아마도 가장 유명한 예일 것이다.비디오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다; 주요 상업 비디오 게임인 퐁은 탁구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력이 높아지면서 참가자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3의 특정인 시각에서 인격을 지도하는 어드벤처와 모션게임에 상응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됐다. 이 실시간 요소는 대부분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된 보드 게임에 의해 쉽게 재현될 수 없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체스에 해당하는 기존의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다양한 성공 정도를 가지고 많은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단일 참가자가 수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으로 이어진다. 보드 게임은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상태, 자산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장치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