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상인들은 다른 도시의 토착 음식들에 익숙하지 않았고, 이 식당들은 중국 각지의 상인들에게 친숙한 음식들을 제공하기 위해 많이 설정되었다. 그러한 기관들은 휴양지, 술집, 사창가와 함께 주요 도시의 유흥가 내에 위치해 있었다. 이러한 시설들 중 더 크고 더 호화로운 시설들은 현대 식당 문화와 같은 식사 경험을 제공했다. 1126년의 한자 필사본에 따르면, 그러한 기관의 후원자들은 식사 선택권을 나타내는 여러 가지 미리 도금된 시범 음식을 접대받았다.프랑스는 특히 다양한 형태의 여관과 식당의 발달로 부유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결국 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강남풀싸롱 트렌디한 레스토랑의 현재 흔한 요소들 중 많은 부분을 타이핑한다.
13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면, 프랑스 여관에서는 빵, 치즈, 베이컨, 로스팅, 수프, 스튜 등 보통 식탁에서 먹는 다양한 음식을 제공했다. 파리 사람들은 주로 고기 요리를 준비한 로티세르와 고기 파이를 만들 수 있는 페이스트리 요리사로부터 테이크아웃 음식을 구입할 수 있다.
자치법규에 따르면 품목당 공시가격은 입구에 게시하도록 되어 있었는데, 이는 메뉴에 대한 주요 공식 언급이었다.고든 램지 피쉬 앤 칩스는 유명한 요리사 고든 램지가 만든 고급 피쉬 앤 칩스를 제공하는 영국 테마 식당이다. 블랭크 스트리트 커피는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의 커피와 페이스트리를 제공하는 인기 있는 소형 커피 전문점입니다. 원래 뉴욕 시에서 출발한 블랭크 스트리트 첫 DC 위치는 아마리스 콘도미니엄의 기지에 있는 더 워프에 위치할 것입니다. 비스트로 뒤쥬르는 크나드 호스피탤리티+디자인의 파리 종일 카페로 마제다르 베이커리의 페이스트리와 라콜롬베의 로우 페이스트리가 포함되어 있다.
프라임버거는 전 세계의 맛에서 영감을 받은 부티크 버 강남풀싸롱 거를 전문으로 한다.
레이스 & 스포츠 북 옆에서 딤섬과 맛있는 정통 국수를 나누며 대형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게임을 즐기세요. 이탈리아 해안에서 기대할 수 있는 캐주얼한 매력과 함께 그랜드 캐널 쇼핑에 숨겨진 이 친밀한 트라토리아에 들르십시오.이 책에는 서울과 한국에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음식 45가지가 나열되어 있다.
조우람 셰프는 파리의 유명 까르뜨리 전문점 메종베로(Maison Verot)에서 5년간 노력한 끝에 서울의 대표 프랑스 까르뜨리집 메종 조(Maison Jo)를 열었다. 고급 카르타리의 테이크아웃 메뉴는 파티시에 이은희가 만든 바게트와 다양한 프랑스 빵과 페이스트리 외에도 모두 한국 식재료로 생산되는 파테, 테린, 소스슨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종 조의 잼본-베어레는 집에서 만든 바게트 조각들 사이에 채워진 넉넉한 양의 버터와 잼본 블랑으로, 아마도 이 도시의 가장 훌륭한 샌드위치 중 하나일 것이다. 올리브 오일, 식초, 다양한 순수 와인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유럽 식료품까지 골라 먹을 수 있다.
고객들은 이미 만들어진 식사를 구입하거나 요리하기 위해 직접 고기를 가져올 수 있다.
거대한 개인 주택만이 요리를 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유럽 도시 거주자들은 그것에 상당히 의존해 왔다. 이 세련된 레스토랑의 선구자는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의 서모폴리움으로,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과 음료를 구입하고 제공했습니다. 이 식당들은 유행하는 패스트푸드 식당들과 상당히 비슷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