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산업용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배그 핵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구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높아짐에 따라 여행 및 모션 비디오 게임과 같은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참가자가 장애물 모음을 통해 세 번째 개인 관점에서 개성을 인도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게임으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여분의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유사한 조건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이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는 관련 기능 요소가 수동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게임이 포함되어 있지만 비디오 게임의 범주는 제외됩니다. 가정용 온라인 게임 시스템의 출현으로 책상 하키와 비슷한 몇 가지가 대체되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은 개인 및 공공 레크리에이션 룸의 스타일 비품에 남아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스포츠는 다른 가제트의 포트라고하지만 일부는 DLC가 부족하고 적어도 컨트롤러 지원으로 60 캡 FPS 플러스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연주 한 최초의 오로치 타이틀이며 일부는 렌더링 거리에 대해 불평 할 수 있지만 Xbox Original의 Samurai Warriors 1 팬으로부터 오는 것은 환상적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스포츠에 영어 더빙이 없기 때문에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전투는 어린 시절 어떤 레크리에이션이 당신을 때렸는지에 따라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John Nash는 여러 플레이어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안전한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제로섬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 이론을 연장시키는 이 필요한 결과에 대해 노벨 경제학 상을 받았습니다. 내쉬 안정 해는 내쉬 평형으로 인식된다. 레크리에이션 도구와 규칙은 재능, 전략, 행운 또는 그 혼합을 요구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유사한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꽤, 그들의 상호 작용은 주변 환경에 의해 윤곽이 잡혀있다.
동일하거나 관련된 지침이 있는 게임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이 경험은 종종 전통적인 롤 플레잉 게임과는 상당히 다릅니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Fi 배그 핵 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를 구현합니다. 비디오 게임 또는 MMORPG에 참여하는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기능으로도 알려진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를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