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된 게임을위한 5 가지 간단한 기술

자정에 그의 이상한 이웃을 탐험하고 열쇠를 발견하십시오. 창의적인 표현은 개인적인 아름다움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예술이고, 현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오락이다. BBC는 외부 웹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이 없다.

현대 히트 곡에서부터 고전에 이르기까지 멋진 게임을 선택하면 실제로 놓칠 수 없습니다. 그것의 게임용 노트북은 정말로 그 형태로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몇몇 멋진 아이디어들을 책상에 가져다 준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같은 게임은 분명한 장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그들의 상호 작용은 주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다른 악기들은 확실한 영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놀이를 즐기는 독특한 평범한 데크를 가지고 있다.

체스에 해당하는 다른 게임은 주로 스포츠 경기의 이벤트와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최신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롤 핵 수행됩니다. 일부는 전용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그 중 일부는 랩톱 시뮬레이션이지만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간단한 디자인입니다. 팀 구성은 이러한 작업의 일반적인 초점입니다. 일부 다른 게임은 카드를 사용하기보다는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게임 제품군의 변형으로, 앵글로 아메리칸 놀이 카드 2 데크 팩과 매우 유사합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을 가진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비슷한 또 다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또한 Moto X3M, Venge.io, Bullet Force Multiplayer, 2048, Minecraft Classic 및 Bad Ice-Cream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솔로, 친구 또는 임의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십시오. 일치하는 카드 세트를 만들어 손을 비우고 게임에서 승리하십시오. 잔디 게임은 정원에서 수행할 수 있는 외부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지역보다 작은 잔디 깎기 공간.

가이드 라인은 변형 및 조정의 대상이 되지만 규칙 내에서의 충분한 변경은 종종 새로운 레크리에이션으로 이어집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가 3 개의베이스만 가지고 게임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독특한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하게됩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신의 규칙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심지어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종종 있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습니다. 게임은 경쟁 스포츠 활동에서 보드 비디오 게임 및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지침,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포함합니다. 일부 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게임 진행 상황을 관찰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 갑판을 구현합니다. 반대로, Cribbage에 해당하는 일부 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점수를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인기있는 태그로는 자동차 게임, Minecraft, Fireboy 및 Watergirl, 2 인용 비디오 게임, 공포 및 마작이 있습니다. CrazyGames에는 활발한 커뮤니티가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io 게임 웹 페이지에서 가장 큰 무료 멀티 플레이어 타이틀의 대부분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당신이 장소에 상관없이 온라인으로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친구와 함께 플레이 롤 핵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은 참가자가 하는 것으로 특징지을 수 있다.

이 문맥에서 확인된 주요 핵심 구성 요소는 레크리에이션의 일반적인 맥락을 정의하는 도구와 규칙입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스포츠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학문 철학자였습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규칙 및 경쟁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의 날씨가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시간대 스포츠를 적어도 하나의 다른 사람에게만 적용되는 이질적인 인간 활동의 확산에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주사위를 치는 것과 같은 전형적인 레크리에이션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개인적인 규칙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형식을 입력합니다. 보드 형식에서는 스포츠의 다른 구성 요소가 재생됩니다. 카탄과 카르카손의 정착민들이 그 예이다. 모든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형식이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만들어 게임을 수행합니다. 타일을 이동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추상 전략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비슷한 기계적 및 전략적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 자체는 레이아웃을 입력하고 내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은 기술과 행운 요소를 결합합니다. 주사위 놀이의 스포츠는 게이머가 주로 롤업을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 움직임을 해결해야 합니다.